비너스, 2005년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6년 연속 1위수상
전반적인 만족도는 고객이 상품과 서비스를 사용한 후의 평가 수치에, 제품과 서비스의 항목에 대한 중요도 가중치를 주어 정한다. 인지품질은 소비자가 일반적으로 제품과 서비스에 대해 인지하고 있는 품질. 충성도는 제품과 서비스를 다시 구매할 의사가 있는지의 여부로 판정한다.
2005년 5월부터 8월까지 전국을 대상으로 유효표본수 10,944명의 소비자조사 결과, 총67.2점을 획득 6년연속 고객만족도 1위로 선정됬다.
비너스는 지난 3월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에서 7년 연속 1위에 선정에 이어 고객만족도까지 6년 연속 1위 수상의 기쁨을 누리게 되었다.
제품 개발 역사 :
▶1/2컵 브라 대명사 <쉘브라>
▶형상기억합금 와이어 최초 사용<메모리브라>
▶브라 옆날개 흔적을 없앤 누디 날개 <누디브라>
▶컵과 아래원단 분리 <무빙브라>
▶이중 서포트 옆날개 <더블업브라>
▶팬티 라인 없앤 <헴팬티>
웹사이트: http://www.venus.co.kr
연락처
신영와코루 마케팅실 대리 조종환 818-5112 017-609-741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