젬알토, LTE 도입과 사용률 향상을 위한 기기 관리 솔루션 최신판 선보여

뉴스 제공
Gemalto
2016-12-06 15:00
암스테르담--(뉴스와이어)--디지털 보안의 세계적 선두업체 젬알토가 링크어스(LinqUs) 기기 관리 솔루션 최신판을 발표했다.

본 솔루션은 모바일 사업자가 가입자들에게 원활한 LTE 서비스를 공급할 수 있도록 제작되었다. 이번 최신판은 사업자들이 가입자의 4G 기기에 대해 실시간 신원 확인과 무선 OTA(over-the-air) 구성을 자동으로 진행하는 한편 요금제와 각종 상품을 즉석에서 프로모션할 수 있도록 한다. 젬알토의 검증된 플랫폼은 이미 전세계적으로 10억대에 육박하는 기기를 관리하고 있다.

이번에 발표되는 최신판 기기 관리 솔루션은 LTE 기능이 탑재된 기기에 대한 인기가 늘고 있는 상황을 반영하고 있다. 조사기관에 따르면 2020년이 되면 LTE 기기가 글로벌 스마트폰 시장에서 차지하는 비중은 72%에 달할 것으로 전망된다*.

*CCS Insight - Market Forecast, Mobile Phones, Worldwide, 2016-2020

사업자들 역시 고부가가치의 LTE 상품으로 소비자들이 마이그레이션하는 데 초점을 맞추는 경향이 늘고 있는데 이처럼 사업자들의 점증하는 니즈에 대응하는 것이 LTE 기기인 것이다.

젬알토의 솔루션은 가입자의 기기와 데이터 사용 현황에 대한 실시간 인사이트와 분석을 제공하며, 맞춤형 상품과 로열티 프로그램, 체감 품질(QoE)을 향상시켜 사업자들이 효율적으로 LTE 상품을 도입할 수 있게 한다.

또한 기기가 지원하는 LTE 주파수 대역을 감지해 LTE 주파수 분산 문제에 대응하기 때문에 적합한 기기와 사용자를 대상으로 프로모션을 진행할 수 있어 데이터가 적절하게 활용될 수 있게 만든다. 여기에 멀티 SIM 기기를 판별해 가입자 유지를 위한 인센티브 제공을 목적으로 한 로열티 캠페인을 구축하는 등 멀티 SIM 기기 활성화에도 대응한다.

젬알토의 모바일 가입자 서비스 부문을 총괄하는 데이비드 부핸(David Buhan) 부사장은 “젬알토 기기 관리 솔루션 최신판은 즉각적인 고객 친밀도 향상을 더욱 촉진하게 될 것이다. 또한 가입자의 4G 경험을 향상시키기 위한 사용자 인텔리전스와 분석을 제공한다”면서 “젬알토는 더 빠른 속도와 더욱 증강된 전송 용량을 원하는 사업자들의 추세에 대응하기 위해 4.5G를 비롯한 미래 서비스 로드맵 구축에 전력을 다하고 있다”고 밝혔다.

Gemalto 개요

젬알토(Euronext NL0000400653 GTO)는 디지털 보안 분야 글로벌 리더로 2015년 기준 연간 매출액은 31억 유로에 달하며 180개 이상의 국가에 고객사를 두고 있다. 젬알토는 갈수록 밀접하게 연결되고 있는 디지털 세계에 신뢰성을 공급한다. 젬알토의 기술과 서비스는 기업 및 정부 기관들이 신원 정보를 인증하고 데이터를 보호해 개인 기기, 커넥티드 오브젝트, 클라우드 및 이들 사이에서 안전함을 유지하고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돕는다. 젬알토의 솔루션은 결제부터 기업 보안, 사물인터넷에 이르기까지 현대 생활의 중심에 자리잡고 있다. 젬알토는 사람, 거래, 사물을 인증하며 데이터를 암호화하고 소프트웨어 가치를 창출한다. 이를 통해 고객들이 수십억 명의 사람과 사물을 대상으로 안전한 디지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돕는다. 젬알토는 14,000명 이상의 직원들이 118곳의 사무소에서 근무하고 있으며 45곳의 개인화 및 데이터 센터, 27곳의 리서치 및 소프트웨어 개발 센터가 49개 국가에 분포되어 있다. 더 자세한 정보를 원하시면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Twitter에서 @gemalto를 팔로우하면 된다.

이 보도자료는 영문 보도자료의 번역으로 공식보도자료로 간주되지 않고, 영문 보도자료와 불일치할 경우 영문 보도자료가 우선한다.

웹사이트: http://www.gemalto.com

연락처

Gemalto
북미
Philippe Benitez
+1 512 257 3869
이메일 보내기

유럽 및 CIS
Peggy Edoire
+33 4 42 36 45 40
이메일 보내기

대중국
Vivian Liang
+86 1059373046
이메일 보내기

중남미
Ernesto Haikewitsch
+55 11 5105 9220
이메일 보내기

중동 및 아프리카
Kristel Teyras
+33 1 55 01 57 89
이메일 보내기

아시아 태평양
Shintaro Suzuki
+65 6317 826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