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사회복무교육센터, 외래강사 및 실습기관 간담회 열어

청원--(뉴스와이어)--보건복지분야 사회복무요원의 직무교육을 담당하고 있는 한국보건복지인력개발원 광주사회복무교육센터(센터장 문창인, 이하 ‘광주센터’)가 6일 외래강사 및 현장실습기관 담당자, 사회복무요원 등 60여명을 초청해 2016년 외래강사 및 실습기관 간담회를 개최했다.

간담회 참석자들은 2016년 직무교육 종합평가 및 17년 교육계획 공유하고 우수 사례를 통한 강의만족도 향상방안 및 현장실습 효과성 제고 방안에 대한 심도 있는 논의를 펼쳤으며 이종화 홍쇼 대표를 초청해 참여형 강의스킬 향상 강의를 청취했다.

간담회에 참석한 김재진 외래교수(송광종합사회복지관장)는 “직무교육에 대한 사회복무요원의 몰입 및 참여유도를 위해서는 흥미로운 강의기법 개발과 다양한 교육 자료 확보 등이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한편 광주사회복무교육센터 문창인 센터장은 이번 간담회를 통해서 사회복무제도 발전과 사회복무요원 직무교육의 질 향상을 위해 노력하는 외래강사 및 현장실습기관 관계자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했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관심과 협조를 당부했다.

웹사이트: http://sos.kohi.or.kr

연락처

광주사회복무교육센터
박기선
062-350-1105

이 보도자료는 한국보건복지인력개발원 사회복무교육본부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