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애인먼저실천운동본부, ‘2016 장애인먼저실천상 시상식’ 개최
장애인먼저실천 대상에는 윤덕경 무용단, 보건복지부장관 단체 표창에는 (사)한국척수장애인협회 장애인식개선교육센터와 (주)스튜디오 뮤지컬, 국민일보 사장 상에는 제주특별자치도장애인종합복지관, 우수실천상에는 양천장애인종합복지관과 서울시립남부장애인종합복지관 치과봉사단, 개인부문의 보건복지부장관 표창에는 박창석(성악가)·오수현YTN 사이언스 앵커 등 6명이 수상하고, 복지TV 회장상에는 이가영 대덕구장애인종합복지관 사회복지사 등 2명이 수상하였다.
한편 ‘이 달의 좋은 기사’에는 동아일보 박성진 기자 등 11명이, ‘올해의 좋은 방송’에는 MBC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김은모 PD)와 KBS 취재파일K(송명희 기자)이 선정되어 감사패를 받았다.
방송인 이지연씨의 사회로 진행된 이날 시상식에는 이수성 장애인먼저실천운동본부 이사장, 정병덕 국민일보 상무, 최규옥 복지TV 회장과 수상자 등 150여명이 참석하였다.
장애인먼저실천운동본부 개요
장애인먼저실천운동은 장애인을 배려하고 함께 살아가는 국민운동으로, 장애인먼저실천운동본부는 장애인의 사회통합 촉진을 위한 전국 초,중학생 백일장, 장애청소년 재능캠프, 음악회, 모니터 사업 등 다양한 인식개선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wefirst.or.kr
연락처
장애인먼저실천운동본부
사무국
02-784-9727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장애인먼저실천운동본부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