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튼 호텔 앤 리조트, 발리 섬에 절벽 꼭대기의 절경을 자랑하는 리조트 개장

힐튼 발리 리조트, 누사두아 한가운데서 고객 맞이해

뉴스 제공
Hilton 뉴욕증권거래소 HLT
2016-12-07 18:40
발리, 인도네시아/매클린, 버지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힐튼 호텔 앤 리조트(Hilton Hotels & Resorts)는 힐튼 발리 리조트(Hilton Bali Resort)를 개장한다고 6일 발표했다. 힐튼 발리 리조트는 세계에서 사람들이 가장 많이 찾는 지역에 위치한 힐튼(뉴욕증권거래소: HLT)의 130개 리조트 포트폴리오에 합류한다. 휴식을 취하며 원기를 회복하고자 하는 여행자들을 위해 디자인된 힐튼 발리 리조트는 발리 섬 남부 반도의 누사두아 해변에 위치해 있으며, 숨막히게 아름다운 풍경과 널찍한 레크리에이션 시설, 격조 높은 행사 공간을 자랑한다.

힐튼의 아시아 태평양 지역 브랜드 관리 담당 부사장 션 우든(Sean Wooden)은 “힐튼 호텔 앤 리조트의 명성 높은 호텔 경영 방식을 세계 최고의 섬 휴양지 중 하나인 이곳에 접목해, 힐튼 발리 리조트를 힐튼의 주력 브랜드 포트폴리오에 합류시켰다”며 “힐튼은 안목 있는 여행자들의 나날이 변화하는 요구에 맞춰 세계 최고 수준의 서비스와 상품 혁신을 계속하고 있는 만큼, 힐튼 발리 리조트는 언제나 모든 고객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힐튼 발리 리조트는 발리 섬 남부 반도의 유명한 누사두아 지역에 있는 해발 40미터 절벽 위에 자리한다. 발리 섬에서 가장 아름다운 해변이 내려다보이며 18홀 발리 국립 골프 코스(Bali National Golf Course)와 여러 수상스포츠 센터에서 1.3킬로미터, 발리 누사두아 컨벤션 센터(Bali Nusa Dua Convention Center)에서 3.7킬로미터 거리 내에 위치해 있다. 응우라라이 국제공항(Ngurah Rai International Airport)과 쿠타(Kuta) 쇼핑 지역까지는 만다라(Mandara) 고속 도로를 타고 갈 경우 약 15킬로미터 거리다.

힐튼 발리 리조트는 나무가 우거진 28에이커 면적의 땅에 위치해 있다. 389개 일반 객실과 스위트룸은 발리 섬 고유의 매력을 담아낸 현대적인 편의시설, 인도양과 호텔 정원이 내려다보이는 전용 발코니와 테라스를 갖췄다. 19개 익스클루시브 빌라는 미니 수영장, 정자, 별도의 거실, 24시간 버틀러 서비스를 제공하며, 이 빌라에 머무는 고객은 전용 누사두아 빌라 라운지를 이용하거나 이그제큐티브 라운지가 딸린 이그제큐티브 룸을 이용할 수 있다. 힐튼 발리 리조트의 널찍한 레크리에이션 시설에는 성인용 수영장, 모래 라군, 30미터 길이의 워터슬라이드, 실내 및 실외 놀이터가 딸린 정글 키즈 클럽(Jungle Kid’s Club)을 포함한 상호 연결 수영장 4개, 360도 전망대가 있다. 또한 고객들은 만다라 스파(Mandara Spa), 실내 테니스 코트 3개, 소매판매점, 선데크, 사우나, 온수 욕조, 헬스장을 이용할 수 있다.

힐튼의 동남아시아 및 인도 지역 운영 담당 부사장 윌리엄 코스틀리(William Costley)는 “힐튼 발리 리조트는 우리가 이 멋진 리조트 지역에 자신감을 갖고 있고, 수요가 급증하는 인도네시아 시장에 전념할 생각이 있음을 보여주는 증거”라며 “힐튼 발리 리조트는 우리가 콘래드 발리(Conrad Bali), 힐튼 가든 인 발리-응우라라이 국제공항(Hilton Garden Inn Bali - Ngurah Rai Airport)과 더불어 인도네시아에 5번째, 발리에 3번째로 여는 호텔”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위치적 특성 때문에 힐튼 발리 리조트는 발리 섬을 찾는 여행객들의 시선을 단박에 사로잡을 것이며, 우리는 이 호텔을 통해 관광 수요가 나날이 늘어나는 발리 섬에서 여러 가지 기회를 잡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힐튼 발리 리조트는 각종 모임, 회의, 연회, 결혼식에 사용 가능한, 8470평방미터 면적의 다용도 실내 및 실외 행사 공간을 제공한다. 또한 기둥이 없어 융통성 있게 공간 활용이 가능하고 1500명을 수용할 수 있는 회의장 2개, 유리벽 너머 아름다운 바다가 내다보이는 소회의실 9개 및 다양한 프리펑션 구역을 갖추었다. 아울러 원형극장 1개, 소규모 예식 및 리마인드 웨딩에 쓰이는 절벽 꼭대기 예식장 2개를 비롯한 야외시설 7개를 보유하고 있다.

힐튼 발리 리조트는 6가지 흥미롭고 획기적인 식사 컨셉을 제공한다.

· 시키 일식당(Shiki Japanese Restaurant): 인도양이 바라보이는 전망을 자랑한다. 철판구이판, 냄비요리 테이블, 초밥 및 회 바를 갖췄고 점심과 저녁에 정통 일본 요리를 제공하는 전용 식사실 5개를 보유하고 있다.

· 쇼어 레스토랑 앤 바(Shore Restaurant & Bar): 해변의 기둥 위에 선박 모양으로 지은 3층 건물로, 지역특산해산물 요리를 제공하는 레스토랑이다. 고객들은 탁 트인 바다를 바라보며 다양한 나라의 요리를 즐길 수 있다. 야외인 1층에는 해변의 바, 그리고 수영을 하며 음료를 즐기는 선큰풀바가 함께 위치해 있다. 2층은 실내이고 3층은 옥상이다.

· 라 테라짜(La Terrazza): 탁 트인 테라스에서 이탈리아 가정식과 여러 나라의 영감을 받은 요리를 제공한다.

· 파온 발리 레스토랑 앤 바(Paon Bali Restaurant & Bar): 개방형 주방 컨셉. 유명한 바비 굴링(새끼돼지 통바베큐 요리)을 비롯한 정통 발리 섬 요리를 제공하며, 바에서 지역특산음료를 판매한다.

· 브래서리 데 쎌레브히떼(Brasserie des Célébrités): 매일 영업. 고객들이 풍성한 아침 식사를 할 수 있도록 발리 음식 코너를 비롯해 다양한 종류의 아시아 및 유럽식 요리를 제공한다.

· 델리카트슨(The Delicatessen): 갓 구운 빵과 지역특산별미로 구성된 가벼운 아침식사를 하루 종일 포장 판매한다.

힐튼 발리 리조트는 회원이 같은 호텔에 숙박할 경우 포인트와 마일리지(Points & Miles®)를 적립해주고 숙박 불가 기간(Blackout Dates)이 적용되지 않는 무료 숙박으로 교환해주는 유일한 힐튼 호텔 고객 우대 프로그램인 힐튼 H아너스에 참여한다. 힐튼 발리 리조트의 개장을 기념해, 2017년 5월 31일까지 힐튼 발리 리조트에서 3박 이상 숙박하는 힐튼 H아너스 회원은 선호하는 힐튼 채널을 통해 직접 예약할 경우 다른 곳에서는 찾아볼 수 없는 회원 전용 할인과 무료 표준 와이파이, 디지털 체크인 등 즉각적인 혜택을 누리며, 보너스 5000점을 적립 받는다.

힐튼 발리 리조트의 주소는 Jalan Raya Nusa Dua Selatan, Bali, Indonesia. 자세한 정보를 원하거나 예약을 하려면 +62 361 773377로 전화하거나 baliresort.hilton.com 를 방문할 것.

언론사는 news.hilton.com/bali 에서 이 호텔에 관한 더 자세한 정보와 고해상도 이미지를 다운로드 할 수 있다. 최근 및 향후 힐튼 호텔 앤 리조트 개장에 관한 정보는 news.hilton.com/openings 에서 볼 수 있다. 힐튼 호텔 앤 리조트의 개발 경로에 관한 양방향 지도는 news.hilton.com/map 에 나와 있다.

힐튼 호텔 앤 리조트(Hilton Hotels & Resorts) 개요

힐튼 호텔 앤 리조트는 한세기 가까이 전세계의 여행객들을 맞이해왔다. 6개 대륙 전역에 570개 이상의 호텔을 보유한 힐튼 호텔 앤 리조트는 이곳을 이용하는 모든 손님들에게 기억에 남는 여행경험과 소중한 가치를 위한 기반을 마련해준다. 힐튼 월드와이드(Hilton Worldwide)의 대표적인 브랜드로서, 힐튼 호텔 앤 리조트는 지속적으로 숙박업에 대한 기준을 설정하며 손님들의 변화하는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한 새로운 제품혁신과 서비스를 제공한다. 힐튼 호텔 앤 리조트는 수상 경력을 자랑하는 힐튼 H아너스 프로그램에 참여한다. 선호하는 힐튼 채널을 통해 직접 예약한 힐튼H아너스 회원은 다른 곳과 비교할 수 없는 회원 특가, 무료 표준 와이파이 등 즉각적인 혜택을 누릴 수 있으며 업계 선도적인 힐튼H아너스 앱을 통해 특별히 제공되는 디지털 체크인과 객실 선택, 디지털 키 등의 디지털 어메니티도 이용할 수 있다. 여행을 www.hilton.com 으로 시작할 수 있으며 news.hilton.com 을 통해 힐튼에 대해 더욱 많이 알 수 있다. 페이스북, 트위터, 인스타그램에서 힐튼을 팔로우하는 것도 도움이 된다.

힐튼(Hilton) 개요

힐튼(뉴욕증권거래소: HLT)은 호스피탈리티 부문 글로벌 리더로서 104개 국가 및 자치령에서 78만 9000개 이상의 객실을 보유한 4800여 개의 호텔과 공동소유 자산을 관리, 프랜차이즈, 직영, 임대의 형태로 운영한다. 지난 97년 동안 힐튼은 특별한 게스트 서비스를 제공하는 전통을 이어가기 위해 최선을 다해왔다. 힐튼 산하 13개의 세계 최고 숙박 브랜드에는 힐튼 호텔 앤 리조트(Hilton Hotels & Resorts), 월도프 아스토리아 호텔 앤 리조트(Waldorf Astoria Hotels & Resorts), 콘래드 호텔 앤 리조트(Conrad Hotels & Resorts), 캐노피 바이 힐튼(Canopy by Hilton), 큐리오 - 컬렉션 바이 힐튼(Curio - A Collection by Hilton), 더블트리 바이 힐튼(Doubletree by Hilton), 앰버시 스위트 바이 힐튼(Embassy Suites by Hilton), 힐튼 가든 인(Hilton Garden Inn), 햄튼 바이 힐튼(Hampton by Hilton), 트루 바이 힐튼(Tru by Hilton), 홈우드 스위트 바이 힐튼(Homewood Suites by Hilton), 홈투 스위트 바이 힐튼(Home2 Suites by Hilton), 힐튼 그랜드 베케이션(Hilton Grand Vacations) 등이 있다. 또한 힐튼은 수상 경력이 있는 고객 로열티 프로그램 힐튼 H아너스(Hilton HHonors®)를 운영 중이다. 선호하는 힐튼 채널을 통해 직접 숙박 예약을 하는 힐튼H아너스 회원은 회원 특가, 무료 표준 와이파이는 물론 디지털 편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디지털 편의 서비스는 업계 선도적인 ‘힐튼H아너스 앱’(Hilton HHonors app)을 통해서만 제공되는 것으로 H아너스 회원은 앱에서 체크인, 객실 선택, 디지털 키(Digital Key)를 활용한 객실 출입 등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news.hiltonworldwide.com)를 방문하거나 페이스북, 트위터, 유튜브, 플리커, 링크드인, 인스타그램 등의 SNS를 통해서 얻을 수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61206005826/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hiltonworldwide.com/

연락처

힐튼-아시아 태평양(Hilton – Asia Pacific)
오드리 웡(Audrey Wong)
+65 6833 9763
audrey.wong@hilton.com

힐튼 호텔 앤 리조트(Hilton Hotels & Resorts)
재클린 토핑스(Jacqueline Toppings)
+1 703 883 5381
jacqueline.toppings@hilto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