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씨티은행, ‘NEW 씨티모바일’ 출시기념 이벤트 실시

뉴스 제공
한국씨티은행
2016-12-08 09:51
서울--(뉴스와이어)--한국씨티은행(은행장 박진회)이 2017년 1월 31일까지 씨티글로벌 표준 모바일뱅킹인 ‘NEW 씨티모바일’ 앱 출시를 기념하여 다양한 고객행사를 진행한다.

먼저 ‘NEW 씨티모바일’을 통해 새롭게 선보인 ‘스냅샷’과 ‘바로이체’ 서비스를 고객이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체험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고객이 앱에서 ‘스냅샷’서비스 이용 등록을 하거나 ‘바로이체’ 서비스를 이용하면 자동으로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선발된 총 6명의 당첨자에게는 글로벌 씨티모바일이 이미 출시된 국가 (미국, 영국, 싱가포르 등)를 선택해 여행할 수 있는 여행상품권이 주어진다.

또한 구글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에서 ‘씨티 모바일’을 다운로드하고 남긴 후기를 한국씨티은행 공식 페이스북에 올려 공유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공유이벤트도 진행한다. 고객들은 이벤트 참여를 통해 다이슨 헤어드라이어나 스마트밴드 핏빗 등 다양한 경품에 응모할 수 있다.

한국씨티은행은 그동안 복잡한 인증절차와 공인인증서 때문에 대부분 조회 위주로 사용되던 모바일앱을 남녀노소 누구나 손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하였으며 특히 고객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조회와 이체 거래의 편의성을 개선하여 출시했다며 많은 고객이 이번 기회를 통해 쉽고 편리한 씨티모바일 서비스를 이용했으면 하는 바램으로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NEW 씨티모바일’은 공인인증서 없이 아이디 또는 지문으로 거의 모든 은행 거래가 가능한 국내 최초의 앱으로, 인증절차를 단순화 하고 고객들이 가장 많이 이용하는 조회와 이체 프로세스를 대폭 간소화 하여 고객 편의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또한 국내 최초로 선보인 ‘스냅샷’기능을 통해 로그인 없이 앱 실행만으로 예금과 카드 사용액, 최근 거래내역 그리고 펀드수익률 등을 한 화면에 보여준다.

또한 기존의 복잡한 인증단계 (공인인증서, 계좌비밀번호, 보안카드/OTP, SMS/ARS)를 줄이기 위해 ‘자주쓰는계좌’ 기능을 추가하여, 최초 한번만 인증을 하면 향후 인증절차 없이 해당 거래를 가능하게 해준다.

‘NEW 씨티모바일’ 및 이번 이벤트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한국씨티은행 홈페이지와 씨티폰또는 한국씨티은행 영업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국씨티은행 개요

씨티은행은 1967년 한국에 첫 번째 지점을 개설하였으며,2004년 한미은행과 통합되어 한국씨티은행으로 새롭게 탄생했다. 한국씨티은행은 200년이 넘는 역사와 160여 개국의 2억명 고객 등 세계적인 영업기반을 가진 씨티의 다양한 상품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전국 133개 지점(2016년 9월말 현재)에서 높은 수준의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현재 기업투자금융에서 소매금융, 자산관리, 신용카드에 이르기까지 새롭고 혁신적인 금융상품과 서비스를 가지고 고객의 금융을 지원하고 있다. 또한 한국씨티은행은 지역사회에 책임있는 기업시민으로서 건실한 비영리단체와 협력하며 금융교육, 차세대교육, 여성, 다양성, 지역사회, 환경 분야에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가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citibank.co.kr

연락처

한국씨티은행
커뮤니케이션부
허갑승
02-3455-23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