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크, 두번째 캠페인 `Have a nice day!'

서울--(뉴스와이어)--스포티브 스타일리시 캐주얼 ‘도크’가 유니버설 뮤직의 세계적인 락 스타 BON JOVI(본조비)와 “Have a nice day”를 테마로 캠페인을 펼친다

‘도크’는 지난8월 전속모델 비와 함께한 첫번째 캠페인 “먼저 말하세요(Be the first to say)” 에 이어 세계적인 락 스타 BON JOVI(본조비)와 함께 두번째 캠페인 “Have a nice day”를 통해 브랜드가 가지는 가치와 즐겁고 경쾌한 메시지를 함께 전하고자 한다.

일상에 지친 현대인들에게 위트가 있는 스마일 스티커를 서로에게 붙이며 웃음의 바이러스가 전해진다는 BON JOVI(본조비)의 뮤직비디오의 내용과 함께 ‘도크’ 를 입고 즐기는 매니아들에게 밝고 경쾌한 이미지가 서로에게 전해져 ‘도크’만의 Identity를 느낄 수 있다.

도크는 함께 “Have a nice day” 캠페인의 일환으로 BON JOVI(본조비)의 앨범 자켓 이미지인 스마일이 프린트된 티셔츠를 limited edition으로 제작하여 판매하고 매장을 방문하시는 전 고객에게 “Have a nice day” 캠페인 스티커를 증정하고, 홈페이지(www.idohc.com)를 통해 BON JOVI(본조비)의 뮤직비디오도 감상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idohc.com

연락처

리얼컴퍼니 홍보실 김교숙T : 3408-5566 / F : 3408-5667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