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 동원산부인과, 개원 19주년 맞아 다양한 산모 행사 개최

뉴스 제공
동원산부인과의원
2016-12-09 13:05
고양--(뉴스와이어)--일산 동원산부인과가 2016년 개원 19주년을 맞아 13일 오후 2시 롯데백화점(일산점) 문화홀에서 이미 시행됐던 문예제 시상 및 임신부를 위한 산모 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문예제 시상과 함께 인권분만으로 명성을 얻고 있는 동원산부인과 김상현 원장의 르봐이예 분만, 자연주의 출산 강연과 산모의 태교를 위한 팝페라 공연이 예정되어 있다.

또한 문예제를 통해 출품된 임산부들의 수필 및 UCC, 자연주의 출산 성공담을 담은 미니 강연 등 다채로운 내용으로 구성된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어서 출산을 앞둔 산모들에게 뜻깊은 시간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일산 동원산부인과 김상현 대표원장은 “그동안 동원산부인과를 믿음으로 찾아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드린다. 앞으로 그동안 쌓아주신 명성에 많은 가치를 담아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며 “산모행사를 통해 산모와 아기가 즐겁고 행복한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일산 동원산부인과가 주최하고 남양유업이 후원하는 이번 산모 행사는 산모라면 누구나 무료로 신청할 수 있으며 남양유업 산모교실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동원산부인과 개요

동원산부인과는 일산 소재의 여성전문병원이자 인권분만 전문병원이다. 2000년 한국 최초 르봐이예분만 시행을 시작으로 현재 산모와 아기를 배려하는 인권분만으로 발전시켜왔다. 인권분만연구회의 중심 병원으로 2012년 프레드릭 르봐이예 박사의 저서 ‘폭력 없는 탄생’을 번역, 출간하여 분만환경의 중요성에 대한 사회 인식을 높이기도 하였다. 그 밖의 분만환경 개선에 대한 사회 기여도가 인정되어 한국경제TV, 보건복지부, 식품의약품안전청이 공동으로 선정하는 2012년, 2013년 연속 메디컬코리아대상 전문병원 상을 수상하기도 하였다. 또한 출산 전·후 산모를 위한 시설 산모문화센터, 산후조리원 및 여성관련 질환 진료가 가능한 건강검진센터, 복강경수술센터, 하이푸센터 등의 특화된 진료를 시행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dongwonobgy.com

연락처

동원산부인과
홍보팀
이세연 팀장
031-922-692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