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고 항공우주 사업부, 새로운 인재영입 환영

뉴스 제공
TRIGO Group
2016-12-09 14:10
파리--(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트리고 항공우주 사업부(TRIGO Aerospace Business Line)는 25년 이상 전세계에 포괄적인 고품질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트리고는 지속적인 수요 증가, 새로운 설계 도입, 자원용량의 제한, 비용 압박 증가 등 공급망의 과제들을 해결하는 데 도움을 주기 위해 항공우주 분야의 고품질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있다.

유럽, 아시아, 북미에서 이미 활동 중인 트리고 항공우주팀은 800명 이상의 엄선된 전문가들로 구성되었으며 트리고 항공우주 사업부(TRIGO Aerospace Business Line)를 지리적 제한 없이 가장 어려운 품질문제까지 해결할 수 있는 효율적이고 신뢰할 수 있는 기업으로 만들어 가고 있다.

트리고의 엠마누엘 마르키스(Emmanuel Marquis) 항공우주 및 대형화물 운송사업부 총괄 부사장은 “트리고 항공우주가 급격하게 성장하고 있는 상황이라 우리 경영진도 세계에서 가장 훌륭한 인재들로 구성될 필요가 있다”며 “마이클과 제임스를 트리고에 영입하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마이클 요컴(Michael Yocum)은 프랑스 툴루즈(Toulouse)의 신임 항공우주 및 대형화물 운송사업부 국제 판매 및 키 어카운트 매니저로 트리고에 합류한다.

요컴은 항공우주 산업에 25년간 종사해왔으며 주요 티어 원(Tier-1) 제조업체에서 엔지니어링 및 운영, 비행테스트 지원, 현장서비스에서 고객대응 기술 및 상업 포지션, 항공기 제조업체 및 운영 고객사들을 지원하는 국제 영업 등의 업무를 맡아왔다.

제임스 리(James Lee)는 북미 항공우주 및 사업개발 신임 이사로 트리고에 합류한다.

리 씨는 항공우주 및 방위 산업에 12년간 종사하며 공급망 품질서비스의 판매, 구현 및 지속적인 실행 업무를 맡아왔다. 그는 모든 규모의 공급망에서 고객들이 성능문제를 해결하도록 도와주는 데 많은 경험이 있다.

트리고 그룹(TRIGO Group) 개요

1997년 설립된 트리고(TRIGO)는 제조업 분야에 품질관리(Quality Management) 솔루션을 제공하는 다국적 회사로서 특히 교통산업 분야에 주력하고 있다. 4개 대륙 20여개 나라에서 7000여명의 전문가를 고용하고 있는 트리고는 공급망을 포함해 품질검사(Quality Inspection), 엔지니어링(Engineering), 매니지먼트 서비스(Management Services) 등의 종합 포트폴리오를 제공한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61201005515/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trigo-group.com

연락처

트리고 그룹(TRIGO Group)
메르세데스 트럼(Mercédesz TRUM)
그룹 마케팅 매니저
+36 30 485 83 53
mercedesz.trum@trigo-grou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