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동청소년수련관, 토크콘서트 ‘인성 플러스’ 실시

2016-12-09 15:06
서울--(뉴스와이어)--서울시립강동청소년수련관(관장 이상규)이 9일 강동중학교 학생들과 스포츠계 유명인사들이 한자리에 모여 인성을 주제로 토크콘서트를 진행하였다.

이번 행사는 미래사회의 주인공인 청소년들이 올바른 인성과 도덕성 함양을 위해 마련됐다. 딱딱한 주제인 인성을 스포츠와 연관시켜 스포츠계 유명 인사들이 이야기를 풀어나가며 청소년들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토크콘서트에 함께한 스포츠인들은 SK와이번스 투수 채병용 선수를 비롯해 인천유나이티드FC 미드필더 김도혁 선수, 피겨스케이트 국가대표 코치 최인화 코치, 스포츠 채널 STN 스포츠캐스터 김황종 아나운서가 한자리에 모여 청소년들에게 바른 인성과 꿈을 심어주었다.

한편 서울시립강동청소년수련관은 인성교육진흥법 제정 등 인성 교육 의무화에 발맞춰 다양한 방향으로 인성 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전통예절에 국한된 것이 아닌 글로벌 시대에 맞추어 모두 아우를 수 있는 다양한 테마의 인성 교육, 체험 프로그램을 마련해 실시하고 있다.

서울시립강동청소년수련관은 청소년들이 바른 인성을 지닌 성장을 돕기 위한 지역 내 대표 인성·예절 체험센터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서울시립강동청소년수련관 개요

시립강동청소년수련관은 서울시에서 설립하고 한국청소년연맹에서 위탁운영하며 청소년들의 건전한 육성과 지역 주민들에게 양질의 프로그램을 제공하기 위해 전력을 다하고 있는 비영리 청소년시설이다.

웹사이트: http://www.wagle.or.kr

연락처

강동청소년수련관
이상규
02-6252-130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