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악산여행사, 겨울 여행상품 출시

가평--(뉴스와이어)--화악산여행사가 고객의 겨울 여행 욕구에 부응하고 향후 전국 여행사로 발돋움하기 위한 일환으로 남해권 신 여행 상품을 개발했다고 10일 밝혔다.

화악산여행사는 ‘잘 먹고, 잘 쉬고, 좋은 구경하는 여행사’라는 입소문으로 단골 고객이 무려 3만여명이라며 이러한 고객의 목소리에 부응하고자 여행 상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여행사는 기존 양구, 화천, 가평, 포천, 철원, 춘천권 외에도 7월부터 양구 숙소와 인접한 강릉, 속초, 동해, 삼척권에 위치한 정동심곡바다부채길, 이사부사자공원, 묵호등대, 논골담길, 화진포, 환선굴, 속초해변 등을 추가해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겨울 여행지 현지답사를 통해 개발한 남해권 주요 코스는 담양 죽녹원/메타스퀘어길/보성 녹차밭 빛축제, 부안 채석당둘레길, 남해 다랭이마을/보리암/상족암, 해남 두륜산 눈꽃설경/땅끝마을 등이다.

이두순 사무장은 “돈보다 고객을 남기는 여행사로 오래도록 함께하고 싶기에 질 좋고 풍성한 먹거리, 깨끗한 호텔 투숙에 무엇보다 신경을 썼다”며 “이번 겨울 남해권 여행 상품 출시는 전국 여행사로 나아가기 위한 첫걸음으로 서두르지 않고 차근차근 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화악산여행사는 올 7월 지은 지 1년 된 강원도 양구의 펜션(찜질방/사우나시설 갖춤)으로 숙소를 이전한 바 있다.

웹사이트: http://www.whaksan.com

연락처

화악산여행사
이두순
031-581-5930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