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월드 어드벤처, 환상적인 비행체험 ‘플라이벤처’ 오픈

10년만의 최대투자 야심작… 괴짜 과학자의 시공간을 초월한 ‘초대형 비행 시뮬레이션’

대형 곡면 스크린 압권, 모션 라이드 시스템 결합으로 소리, 진동, 냄새 등 오감 자극

5분간의 짜릿한 비행… 초자연의 세계와 대한민국 명소 등 두 개 영상 교체 상영 예정

뉴스 제공
롯데월드
2016-12-12 10:15
서울--(뉴스와이어)--슈퍼맨처럼 하늘을 날고 싶은 꿈 누구나 한번쯤은 상상해 보지 않았을까. 롯데월드 어드벤처가 23일(금) 그 꿈을 실현해 줄 초대형 야심작을 선보인다. 10년 만에 300억원의 최대 투자가 이루어진 신규 어트랙션 ‘플라이벤처’다.

괴짜 과학자가 발명한 플라잉 머신을 타고 즐기는 시공간 초월 비행여행 콘셉트로 실감나게 하늘을 날며 익사이팅한 모험을 떠나는 스토리를 담았다.

‘플라이벤처’는 높이 12m, 폭 20m의 초대형 곡면 스크린에서 펼쳐지는 다이내믹한 영상이 단연 압권이다. 스크린이 휘어진 상태에서 영상이 상영되기 때문에 보다 더 짜릿한 비행체험을 즐길 수 있다.

여기다 자유자재로 움직이는 72인승 비클(Vehicle)에 진동효과를 구현하는 어트랙션 시스템과 향기, 바람, 안개 등의 특수효과가 더해져 5분간 오감을 통해 실제 비행을 하는 듯한 착각에 빠지게 만든다.

영상은 판타지한 자연세계를 체험할 수 있는 버전과 대한민국의 명소를 비행하는 버전 두 가지를 교체 상영한다.

초자연을 주제로 한 영상은 땅, 물, 바람 등의 자연세계를 CG로 웅장하게 표현했다. 괴짜 과학자가 작업하던 비행연구 흔적을 따라 신비한 세계로 초대한다는 스토리를 입혀 더욱 현실감 넘치는 모험이 가능하다.

미래창조과학부 주관 ‘2015년도 차세대 실감 콘텐츠 제작’ 지원 사업으로 선정된 대한민국 주제의 영상은 올 로케이션 실사 촬영을 통해 한반도의 찬란한 비경이 두 눈 가득 드넓게 펼쳐진다.

대한민국의 아름답고 우아한 사계절을 그대로 재현하기 위해 지난해 10월부터 제주도, 설악산, 한강, 동해 바다, 롯데월드 등 명소를 직접 촬영한 결과 하늘을 날며 감상하는 한국의 스펙타클한 전경에 감탄사가 절로 나온다.

롯데월드 어드벤처는 플라이벤처는 외국 사례에서도 보듯 장기간 상위에 랭크된 인기 어트랙션으로 관람객들에게 꾸준히 사랑받아 왔다며 최근에 선보인 VR 어트랙션과 마찬가지로 어트랙션의 우수함에 롯데월드 어드벤처에서 자체 기획, 개발한 영상 콘텐츠까지 더해져 관람객들에게 신선한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롯데월드 어드벤처는 ‘플라이벤처’ 오픈을 기념해 12월 한 달간 파격적인 우대 혜택을 제공한다. 중·고·대학생 학생증 소지자라면 6개월간 6만6천원에 롯데월드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청춘놀이터 하프그린권’을 추천한다(연간회원센터에서 구입 가능, 정상가 대비 40% 할인). 1월 말까지 이용 가능한 아이스링크 이용권(대화료 별도)까지 1매 증정하는 절호의 기회다.

카드 프로모션도 다양하다. 롯데카드와 신한카드로 자유이용권을 구입하면 본인 1만 7천원, 동반 1인까지 동일한 가격에 입장할 수 있다(제휴실적 충족회원 대상). KT 멤버쉽 회원이라면 19,900원에 롯데월드에서만 맛볼 수 있는 음료 ‘로티츄’까지 제공한다.

12월 롯데월드에서 알뜰하게 자유롭게 하늘을 날아다니는 기분을 느껴볼 기회, 절대 놓치지 않길 바란다.

웹사이트: http://www.lotteworld.com

연락처

롯데월드
홍보팀
박지웅
02-411-2103
이메일 보내기

롯데월드 어드벤처 대표전화
1661-2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