쿼커스, 재생에너지 인프라 펀드 1억 5000만 유로 1차 마감 발표

런던/로마/룩셈부르크--(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재생에너지 인프라 투자 전문기업인 쿼커스 애셋 실렉션(Quercus Assets Selection)이 디에고 비아시(Diego Biasi) 공동설립자 겸 CEO가 주도한 1차 마감에서 1억 5000만 유로를 달성했다고 발표했다.

새 펀드는 연례 배당수익률 6%, 반년마다 분배, 11% 이상의 IRR을 목표로 한다. 쿼커스는 2016년 12월까지 3개 펀드 모두 합쳐 5억 유로를 달성할 것으로 예상해 유럽에서 상위 3위 재생에너지 인프라 펀드가 될 것이다. 펀드의 다음 마감은 2017년 상반기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쿼커스는 선택과 유연성을 위해 2016년 초에 별도의 3개 재생에너지 펀드를 결합한 고유의 프로젝트로서 3개 펀드를 출시했다 이 3개 펀드는 1억 5000만 유로의 이탈리안 윈드 펀드(Italian Wind fund), 1억 5000만 유로의 이탈리안 솔라 펀드(Italian Solar fund), 2억 유로의 유러피언 멀티테크 펀드(European MultiTech fund)이다.

쿼커스(Quercus)의 디에고 비아시(Diego Biasi) 공동설립자 겸 CEO는 “2016년은 쿼커스에게 또 하나의 대단한 해였다”며 “글로벌 시장 변동성에도 불구하고 창립 이래 매년 그랬던 것처럼 운용자산(AUM)을 두 배로 늘렸다”고 말했다. 이어 “유럽 전역의 상위 금융 파트너와 업계 파트너와의 협력을 통해 5년 내에 재생에너지 분야에서 유럽 최대 투자기업이 되는 것이 목표”라고 밝혔다.

쿼커스의 비토 갬버레일(Vito Gamberale) 회장은 “우리의 목표는 최소 3년 연속 활동한 기존 시설을 확보해 생산성 목표를 달성하는 것”이라며 “이럼 점이 각 시설의 고정 이율과 함께 고수익 채권과 맞먹는 수익으로 나타나고 시장 변동성과 상관관계가 없는 투자 등급 자산으로부터 수익을 보게 된다”고 말했다.

보도자료 전문은 http://www.quercus-partners.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쿼커스(Quercus) 개요

런던에 위치한 쿼커스 인베스트먼드 파트너(Quercus Investment Partners Limited)는 금융감독청(FCA)의 규제를 받으며 룩셈부르크 금융감독원(CSSF)의 규제를 받는 SICAV-SIF 쿼커스 애셋 셀렉션 SCA(SICAV-SIF Quercus Assets Selection SCA)의 파트너인 쿼커스 애셋 셀렉션 살(Quercus Assets Selection Sarl)에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한다.

쿼커스 애셋 실렉션의 목표는 기존 금융 시장과 상관관계가 없이 인플레로부터 보호하고 안전하고 예측 가능한 현금 흐름을 장기적으로 제공하는 기술적, 지리적으로 균형 있는 자산 포트폴리오를 만드는 데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61209005413/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quercus-partners.com

연락처

인스팅티프 파트너스(Instinctif Partners)
영국 언론문의
마크 월터(Mark Walter)
조지 요우먼즈(George Yeomans)
+44 (0)20 7457 2020
Quercus@instinctif.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