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튼, 연례 행사 ‘세계 봉사의 달’ 축하

93개국 힐튼 팀원들, 4166개 프로젝트에 자원 봉사

뉴스 제공
Hilton 뉴욕증권거래소 HLT
2016-12-12 14:00
매클린, 버지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힐튼(Hilton)(뉴욕증권거래소: HLT)은 93개국 힐튼 팀원들이 세계 봉사의 달(Global Month of Service) 프로그램을 통해 전세계 4166개 지역 공동체 프로젝트에 29만 1000 시간이 넘게 자원 봉사를 했다고 11일 발표했다. 세계 봉사의 달은 힐튼이 운영하는 기업의 사회적 책임 프로그램인 목적 있는 여행(Travel with Purpose)의 일환으로, 일년 간의 지역 사회 활동을 축하하는 행사다.

힐튼의 사장 겸 최고경영자 크리스토퍼 J. 나세타(Christopher J. Nassetta)는 “힐튼의 핵심적인 사명 중 하나는 우리가 거주하고 일하고 여행하는 수천 개 지역 공동체에 지속적이고 긍정적인 영향을 미쳐야 한다는 것”이라며 “힐튼의 연례 행사인 세계 봉사의 달은 이러한 사명을 바탕으로 한다”고 밝혔다. 이어 “올해 우리 팀원들은 자신들만의 독특한 호텔 경영 기술을 매우 고무적인 방법으로 공유해가며, 적극적으로 협력하고 봉사에 임했다”고 말했다.

10월 내내 힐튼은 전세계 수백 개의 단체들과 협력해 야외 정원 수업, 사사 프로그램, 청년 워크샵 등 다양한 봉사 프로젝트에 참여했다. 이는 목적 있는 여행의 3가지 우선 분야-기회 창출, 지역 사회 강화, 환경 보존-에 맞춘 프로젝트들이었다.

기회 창출(Creating Opportunities)

· 캐머룬의 힐튼 야운데(Hilton Yaoundé)는 불우한 환경의 젊은 여성들에게 호텔 경영 훈련을 시켜주는 소라웰 여성 전문 훈련 센터(Sorawell Professional Training Center for Women) 소속 지역 학생 35명에게 기회의 문을 열어주었다. 힐튼 야운데는 일주일 동안 학생들과 연속해서 워크샵을 진행했으며, 이 기간 동안 탁월한 능력을 보여준 학생 1명에게 2년 동안 견습으로 일할 자격을 부여했다.

지역 사회 강화(Strengthening Communities)

· 미국 버지니아 주 매클린에 소재한 힐튼 본부 소속 팀원 100여 명은 교사, 학부모, 기업, 학생을 아우르는 지역 단체인 REAL 스쿨 가든스(REAL School Gardens)와 협력해, 학교의 구체적인 요구에 맞춘 학습 정원을 만들었다. 팀원들은 종일 학생들과 함께 높임 화단을 조성하고, 야외 화이트 보드를 설치하고, 어린이들이 재배할 수 있는 계절 채소를 심었다.

· 싱가포르 힐튼 지사에 소속된 팀원들은 힐튼 싱가포르(Hilton Singapore)와 협력해 싱가포르 지역 사회에 5천 인분 이상의 식사를 준비, 요리, 포장, 전달했다. 이 행사를 진행하는 동안 팀원들은 주방에서 식사를 준비하고 제공하는 등 다양한 역할을 수행했다.

환경 보존(Preserving The Environment)

· 영국의 50여 개 힐튼 호텔들은 해양관리기구(Marine Stewardship Council (MSC))의 추적성 인증을 받았다. 해산물 주간(Seafood Week) 동안 본머스의 팀원들은 지속 가능한 방법으로 획득한 해산물에 관한 인식을 높이는 지역 행사에 참여했다. 본머스 앤 풀 칼리지(Bournemouth and Poole College) 학생들은 텔레비전에 출연하는 유명 셰프인 매트 테버트(Matt Tebbutt)와 팀을 이루어, 힐튼 본머스(Hilton Bournemouth)의 레스토랑인 스푼스 앤 포크스(Schpoons & Forx)에서 특별한 고객 60여 명에게 지속 가능한 방법으로 획득한 최고의 영국 해산물 요리를 제공했다.

사람이 사람을 섬기는 사업을 하는 업체로서, 힐튼은 지난 100년 간 힐튼의 호텔 경영 정신을 지역 사회로 확산시키는데 전념해왔다. 지역 사회 봉사에 특히 많은 관심을 기울이는 것은 10월 한 달 동안이지만 힐튼의 팀원들은 1년 내내 본인의 시간과 열정을 바쳐 고유의 호텔 경영 방식을 통해 긍정적인 변화를 만들어내고자 노력하고 있다. 2012년 이후로 힐튼의 팀원들은 전세계에서 1만 4960개 이상의 프로젝트를 완수했고, 지역 사회 봉사 활동에 80만 4620 시간 이상을 할애했다.

목적 있는 여행(Travel with Purpose) 개요

목적 있는 여행은 개인이 잠재력을 발휘할 수 있는 기회를 창출하고 힐튼 월드와이드가 활동하는 지역사회를 강화하고, 힐튼의 자연자원 이용에 대한 평가와 분석, 개선을 통해 환경을 보존함으로써 공유된 가치를 기업과 지역사회에 제공한다는 힐튼 월드와이드의 기업의 사회적 책임 공약이다. 자세한 정보는 cr.hiltonworldwide.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힐튼(Hilton) 개요

힐튼(뉴욕증권거래소: HLT)은 호스피탈리티 부문 글로벌 리더로서 104개 국가 및 자치령에서 78만 9000개 이상의 객실을 보유한 4800여 개의 호텔과 공동소유 자산을 관리, 프랜차이즈, 직영, 임대의 형태로 운영한다. 지난 97년 동안 힐튼은 특별한 게스트 서비스를 제공하는 전통을 이어가기 위해 최선을 다해왔다. 힐튼 산하 13개의 세계 최고 숙박 브랜드에는 힐튼 호텔 앤 리조트(Hilton Hotels & Resorts), 월도프 아스토리아 호텔 앤 리조트(Waldorf Astoria Hotels & Resorts), 콘래드 호텔 앤 리조트(Conrad Hotels & Resorts), 캐노피 바이 힐튼(Canopy by Hilton), 큐리오 - 컬렉션 바이 힐튼(Curio - A Collection by Hilton), 더블트리 바이 힐튼(Doubletree by Hilton), 앰버시 스위트 바이 힐튼(Embassy Suites by Hilton), 힐튼 가든 인(Hilton Garden Inn), 햄튼 바이 힐튼(Hampton by Hilton), 트루 바이 힐튼(Tru by Hilton), 홈우드 스위트 바이 힐튼(Homewood Suites by Hilton), 홈투 스위트 바이 힐튼(Home2 Suites by Hilton), 힐튼 그랜드 베케이션(Hilton Grand Vacations) 등이 있다. 또한 힐튼은 수상 경력이 있는 고객 로열티 프로그램 힐튼 H아너스(Hilton HHonors®)를 운영 중이다. 선호하는 힐튼 채널을 통해 직접 숙박 예약을 하는 힐튼H아너스 회원은 회원 특가, 무료 표준 와이파이는 물론 디지털 편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디지털 편의 서비스는 업계 선도적인 ‘힐튼H아너스 앱’(Hilton HHonors app)을 통해서만 제공되는 것으로 H아너스 회원은 앱에서 체크인, 객실 선택, 디지털 키(Digital Key)를 활용한 객실 출입 등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news.hiltonworldwide.com)를 방문하거나 페이스북, 트위터, 유튜브, 플리커, 링크드인, 인스타그램 등의 SNS를 통해서 얻을 수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61210005008/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hiltonworldwide.com/

연락처

힐튼(Hilton)
아스트리드 이거튼-버논(Astrid Egerton-Vernon)
+1 703 883 5696
astrid.egerton-vernon@hilton.com

나라 페트루조(Lana Petruzzo)
+1 703 883 6065
lana.petruzzo@hilto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