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리쓰, RF와 광 케이블 시험 모두 충족하는 테스트 자동화 툴 발표

새로운 버전의 SkyBridge Tools™ Test Manager 개발

뉴스 제공
안리쓰코퍼레이션
2016-12-12 14:32
성남--(뉴스와이어)--안리쓰가 수상 실적을 자랑하는 SkyBridge Tools™ Test Manager의 새로운 버전을 발표했다.

이번 신제품은 OTDR(Optical Time Domain Reflectometer) 측정 기능을 제공함으로써 업계 최초로 RF 및 광케이블 시험을 모두 지원하는 포괄적인 현장 시험 자동화 툴을 구현한다.

시험 시간을 최대 90%까지 줄이고 측정 정확도를 10배 이상 높임으로써 SkyBridge Tools는 네트워크 설치 검증 작업을 대폭 간소화하며, 작업자가 프로젝트를 보다 효율적으로 종료해서 신속하게 대금을 지불 받고, 새로운 프로젝트에 재빨리 착수할 수 있게 해준다.

새로운 SkyBridge Tools는 안리쓰 Access Master™ MT9083 OTDR 및 Network Master™ Pro MT1000 광전송 시험 장비에 완벽한 테스트 자동화를 구현한다.

사용자가 구체적인 시험 계획 수립과 일회용 현장 시험 스크립트 작성, 결과 판단, 리포트 생성 등의 업무를 신속하게 처리할 수 있게 함으로써 SkyBridge Tools는 분산형 안테나 시스템(Distributed Antenna System, DAS)과 기지국을 테스트해야 하는 RF 작업자는 물론, 데이터센터, 하이브리드 DAS, 프런트홀과 백홀 또는 메트로 및 코어 네트워크에서 작업하는 파이버 작업자들을 위한 완벽한 클라우드 기반 솔루션을 제공한다.

◇효율적인 파이버 시험

현재 SkyBridge Tools는 파이버 광 케이블의 보다 효율적인 시험을 위한 수 많은 기능들을 갖고 있다. 파이버 테스트 마법사는 파이버(명명 규칙, 시험 설정, 판단 기준, 양방향 시험 지원을 포함한 시험 계획을 자동으로 생성한다.

이 새로운 OTDR 기준은 시험 기준 설정을 간소화하는 표준 모드와 모든 시험 파라미터를 완벽하게 제어하는 고급 모드를 갖고 있어 매우 까다로운 시험 요건들까지 모두 대응할 수 있다.

또한 측정 자동화 모드(Instrument Automation Mode) 기능은 현장 시험 설정 및 진행을 완벽하게 자동화 한다. 이는 모든 광학 구성, 임계 설정, 파일 명명 절차를 하나의 아이콘으로 처리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합격/불합격 탐지 판단은 시험 계획과 시험 기준을 바탕으로 처리된다. VIP 합격/불합격 판단 및 손쉬운 보고서 생성 기능도 제공된다.

◇확장된 시험 성능

안리쓰는 현재 Site Master™ S331P 울트라포터블 케이블 및 안테나 분석기, PIM Master™ MW82119B 휴대용 분석기가 SkyBridge Tools에 의해 완벽하게 지원되고 있으며, 여기에는 시험 기준 생성, 마법사, 시험 계획, 스크립트 작성, 측정판단, 보고서 기능이 포함된다고 밝혔다.

이 같은 새로운 기능들 덕분에 SkyBridge Tools는 시장에서 가장 포괄적인 테스트 자동화 솔루션으로서의 입지를 더욱 강화할 수 있게 되었다. 이 툴은 네트워크 설치 작업에서의 테스트 절차를 간소화함으로써 시험 시간을 단축하고, 보다 정확한 테스트가 이루어질 수 있게 하며, 완료된 작업에 대해 고객이 안심하고 비용을 지불할 수 있게 해준다.

안리쓰코퍼레이션 개요

안리쓰(Anritsu Corporation, Ltd )는 120여 년간 혁신적인 통신 계측 장비를 개발해온 안리쓰 코퍼레이션(Anritsu Corporation)의 한국 법인으로, 기존 및 차세대 유무선 통신 시스템과 사업자에 솔루션을 공급하고 있다. 안리쓰는 현재 무선, 광학, 마이크로파/RF, 디지털 장비를 비롯해 연구개발, 제조, 설치 및 유지관리 관련 운영 지원 시스템을 개발하고 있다. 또한 통신 제품 및 시스템용 정밀 마이크로파/RF 부품, 광디바이스 및 고속 전기 디바이스도 공급하고 있다. 전세계 각 지역에 지역 사무소를 두고 있는 안리쓰는 90여개국에서 약 4천명의 직원이 일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anritsu.com

연락처

안리쓰코퍼레이션
서영준
031-696-775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