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다임, 캐포츠브랜드 ‘EXR’ 브랜드사이트 리뉴얼 오픈

서울--(뉴스와이어)--디지털다임(대표:임종현/http://www.d2.co.kr)은 캐포츠브랜드 ‘EXR’ 의 공식 브랜드사이트(http://www.exrkorea.com)를 리뉴얼 오픈했다고 밝혔다.

EXR은 ‘캐포츠(CAPORTS)’ 캐주얼 분야의 선두주자로서 미래 지향적이고 창조적인 스타일을 제시한다는 자부심을 갖고 글로벌 브랜드로 질주하고 있는 패션 브랜드로, 모델위주의 그래픽을 부각시켰던 지난 시즌들과는 달리, 이번 F/W 시즌을 맞이해 단행한 리뉴얼에서는 패션을 뛰어넘어 ‘CAPORTS LIFE STYLE’ 을 도입하여 전반적인 시즌 컨셉을 보강하고, 비주얼적인 부분을 업그레이드했다.

사이트 컨셉은 ‘TRANS CAPORTS’ 라는 시즌 컨셉을 중심으로, 캐포츠를 한단계 초월하여 진보적이고 변이된 형태의 EXR 만의 중독성 있는 독특한 색깔과 문화를 표현했는데, 다른 패션 사이트들이 이미지 위주의 플래시 사이트를 많이 선보이는 반면, 새로운 EXR 웹사이트는 컨텐츠 면에서도 기존의 방대한 정보를 재구성하여 효율적으로 제공하고 있다.

‘PRODUCT’의 경우, 쇼룸 형태의 레이아웃을 통해 다각도의 제품 컷을 노출하여 고객에게 EXR의 제품 정보를 효과적으로 전달하도록 했으며, ‘LIFE STYLE’ 메뉴를 신설하여 시기/상황별 코디 제안을 통해 상품을 연계한 ‘CAPORTS LIFE STYLE’을 보여 줄 수 있게 구성했다.

또한 ‘이 달의 EXR MANIA’ 에서는 다양한 ‘CAPORTS LIFE’를 소유 하고 있는 매니아들을 소개하며, VIP 고객만의 혜택공간인 'VIP ZONE' 역시 지속적으로 운영하여 브랜드 충성도가 높은 고객들에게 지속적인 만족도를 제공할 계획이다.

한편 디지털다임에서는 지난 4월부터 EXR 공식 브랜드사이트의 운영해 오고 있으며, 싸이월드 브랜드 미니홈피를 운영하는 등 온라인 마케팅 대행을 맡아 해오고 있다.

디지털다임 개요
디지털다임(대표:임종현/www.d2.co.kr)은 인터넷 비즈니스가 국내 도입되기 시작한 1997년, 새로운 Digital Paradigm을 선도하는 기업을 목표로 설립되었고 수많은 국내외 기업의 웹사이트 구축 관리를 시행하였으며, 2003년에는 IMC 그룹을 보강하여 통합 온라인 마케팅 기업으로 자리잡았다. 또한 디지털 컨버전스 시대를 위한 모바일 사업도 시행하고 있으며, 현재 사단법인 한국eBI협회 부회장사로 활동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d2.co.kr

연락처

김영상: 02-540-2375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