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밭-키즈엠, ‘추운 겨울 따뜻하게’ 사랑의 연탄 나눔 실시

유아교육기업 키즈엠 임직원 70여 명 대전 동구 자양동과 중앙동 지역 연탄 전달

뉴스 제공
함께하는 사랑밭
2016-12-13 08:17
서울--(뉴스와이어)--사단법인 사랑밭과 유아교육 기업 키즈엠이 작년에 이어 대전 동구 자양동과 중앙동에서 연탄 나눔을 실시했다.

지난 6일 추운 날씨 속에서도 70여 명의 키즈엠 임직원과 EU유아교육연구회 회원들이 한마음 한뜻으로 소외 이웃들에게 사랑의 연탄을 전달했다.

특히 이번 나눔 활동을 진행하는 가운데 추운 겨울날 구슬땀을 흘리는 봉사자들을 위해 키즈엠 직원들이 직접 꾸민 푸드카가 동원되어 따뜻한 음료와 간식을 전달하며 봉사자들의 사기를 올려주었다.

키즈엠 박형만 대표이사는 “점점 추워지는 날씨 속에 맨몸으로 추위를 맞을 분들의 건강을 기원하며 연탄나눔 봉사에 임할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기회가 된다면 이런 뜻 깊은 행사에 꾸준히 함께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이날 별도로 기부한 키즈엠 EU유아교육연구회 원장들이 책 바자회를 통해 얻은 수익금 100만원은 아동보육시설 및 소외된 저소득 노인들에게 연말연시 쌀을 구매하여 나눌 계획이다.

한편 사랑밭은 앞으로도 연탄 나눔을 비롯하여 저소득 가정, 장애인, 독거노인, 미혼모, 다문화가정을 위한 지원을 아끼지 않을 계획이며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이들을 위해 여러 기업과 단체들과 협력하여 다양한 지원프로그램을 확대할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www.withgo.or.kr

연락처

함께하는 사랑밭
미디어홍보팀
공은비 간사
02-2612-4400
이메일 보내기

내용 문의
02-2682-00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