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프라니, ‘프리미어 콜라겐 라인’ 출시

마린 콜라겐이 전하는 바다 에너지로 주름 걱정 없는 탱탱한 피부 완성

마린 콜라겐 성분이 피부에 수분과 고농축 영양을 공급해 촉촉하고 탄탄한 피부로 관리

피부 주름 개선에 탁월한 아데노신 성분 함유… 생기 넘치는 동안 피부 선사

뉴스 제공
엔프라니
2016-12-13 09:26
서울--(뉴스와이어)--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엔프라니㈜가 바다의 에너지를 가득 담은 마린 콜라겐 성분을 함유해 피부 속부터 탄탄하고 건강한 피부로 가꿔주는 주름개선 기능성 화장품 ‘프리미어 콜라겐 라인’ 5종을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의 주요 성분인 ‘마린 콜라겐’은 깊은 바다에 서식하는 물고기에서 콜라겐을 추출한 후 정화 과정을 통해 안정화시킨 성분으로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는 것이 특징이다. 고농축시킨 마린 콜라겐 성분은 물고기의 생명력을 피부에 고스란히 전달, 풍부한 영양과 보습감을 선사해 촉촉하고 탄력 있는 피부 바탕으로 가꿔준다.

또한 피부 주름 개선에 효과적인 ‘아데노신’ 성분이 주름 걱정 없는 탱탱한 동안 피부로 관리해주고 식물성 ‘뮤신’ 성분과 여성 호르몬이 풍부한 ‘야생 얌 뿌리 추출물’이 수분 가득한 피부로 가꿔주는 동시에 지치고 손상된 피부에 생기를 부여한다.

‘프리미어 콜라겐 스킨’은 건조하고 거칠어진 피부 속부터 수분을 채워 피부결을 매끄럽게 정돈해주며 ‘프리미어 콜라겐 에멀전’은 영양감 있는 텍스처가 피부에 깊이 흡수되어 피부 수분 밸런스를 맞춰준다.

‘프리미어 콜라겐 세럼’은 105mg의 마린 콜라겐을 함유해 피부에 탱탱함과 활력을 공급하고 자연스러운 윤기를 선사, 젊고 탄력 넘치는 피부로 관리해준다. 뿐만 아니라 바르자마자 고농축 텍스처가 피부에 깊숙이 침투되어 끈적임없는 산뜻한 마무리감을 자랑한다. ‘프리미어 콜라겐 크림’은 피부를 촉촉하게 감싸줘 수분의 손실을 최소화시키고 굴곡진 주름의 개선을 도와 어린 피부로 가꿔준다. ‘프리미엄 콜라겐 아이크림’은 연약한 눈가 피부에 부드럽게 스며들어 잔주름 없는 피부로 관리해주는 것은 물론, 칙칙한 눈가 피부를 환하게 밝혀 화사한 눈매를 완성시킨다.

주름개선 기능성 신제품 엔프라니 ‘프리미어 콜라겐 라인’은 대형마트와 자사 온라인 쇼핑몰 등에서 구입 가능하다.

웹사이트: http://www.enprani.co.kr

연락처

엔프라니
080-858-1339

홍보대행
MSL 코리아
김혜진
02-3406-223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