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퍼런스체크 코리아, 기업대상 채용 평판조회 무료 제공

기업 채용 형태 고려한 맞춤 정밀∙약식조회 서비스 제공 예정

평판조회 전문업체의 신뢰도 높은 보고서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로 활용될 것

2016-12-13 11:00
서울--(뉴스와이어)--평판조회 전문기업 레퍼런스체크 코리아는 기업을 대상으로 채용 평판조회 서비스를 무료 체험 실시한다.

12월 13일부터 한 달 동안 진행되는 이번 프로젝트는 연말연시를 맞이하여 한 해 감사의 의미를 담아 평판조회를 문의한 신규 기업 가운데 3곳을 선정하여 정밀조회, 약식조회 무료 기회를 제공한다.

10년의 전문성을 쌓아온 레퍼런스체크 코리아의 현재 주 고객사는 대기업·공기업·외국계 기업이며, 채용의 리스크에 민감한 중견·중소기업들까지 서비스를 확장하여 인재검증 절차를 지원할 예정이다.

권희준 컨설턴트는 “채용사와 적합여부 판단을 통해 후보자가 입사 후 조직에 빠르게 적응하는 데 도움이 되는 절차다”며 “기업 입장에서 레퍼런스체크 코리아의 높은 서비스 질을 경험하고 타 평판조회업체와 객관적인 비교를 할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평판조회란 기업에서 경력 채용 후보자를 최종 합격시키기에 앞서 前 직장상사·동료·부하직원 등의 주변인을 통해 후보자의 평판을 객관적으로 정밀 검증하는 절차로서 사전에 검토하여 리스크를 최소화 하기 위한 기업의 객관적인 채용 문화로 자리잡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레퍼런스체크 코리아 홈페이지, 전화로 문의 가능하다.

레퍼런스체크 코리아 개요

레퍼런스체크 코리아(ReferencCheck Korea)는 기업 채용 평판 조회 서비스 전문기업이다. 2007년에 창립하여 국회청문회 관련 고위공직자 평판 조회를 발판으로 10년간 전문성을 쌓아 왔으며 주 고객사는 국내 대기업·공기업·외국계기업 등으로 투명한 인사문화를 지향하는 기업체에서 활발하게 이루어지고 있다. 평판 조회란 기업에서 경력 채용 후보자를 최종 합격시키기에 앞서 前직장상사·동료·부하 직원 등의 주변인을 통해 후보자의 평판을 객관적으로 정밀 검증하는 절차로서 사전에 검토하여 리스크를 최소화 하기 위한 기업의 객관적인 채용 문화로 자리잡고 있다.

레퍼런스체크 코리아: http://www.rck.co.kr

연락처

레퍼런스체크 코리아
전략마케팅 기획팀
박혜정 대리
02-6371-1237
이메일 보내기

소셜

이 보도자료는 레퍼런스체크 코리아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