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대교수능연구소, 교보문고에서 ‘2018 대입, 수능 공부법 및 전략’ 강연회 개최

뉴스 제공
오대교수능연구소
2016-12-13 12:00
서울--(뉴스와이어)--오대교수능연구소(대표 오대교)가 11일 교보문고 광화문점 배움홀에서 ‘2018 대입, 수능 공부법 및 대입 전략’ 강연회를 진행했다.

최두환 홍보팀장은 “2017학년도 수능 시험이 어렵게 출제되면서 2018학년도 대입 전략에 대한 수험생들과 학부모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점에 착안하여 대입 설명회 서비스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연중 시리즈 그 첫 번째 순서로 ‘한 발 빨리 준비하는 2018 대입 전략’을 진행했다”고 말했다.

김영욱 콘텐츠연구실장은 “학부모·수험생 입장에서 궁금해하는 대입 정보를 접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고자 노력했다”며 “오대교수능연구소 공식 사이트를 통해 설문한 내용을 바탕으로 1부 ‘대입의 올바른 이해, 수능 공부법 전략’, 2부 ‘현재 트렌드로 확인하는 자녀교육 플랜’, 3부 ‘교육 정보를 활용한 세미나 마케팅’ 순으로 준비했다”고 말했다.

이날 초청 강사로 특강을 진행한 교육 전문가 오대교 대표는 “대입에서 수능 시험의 중요성은 줄지 않았고 상위권 대학으로 올라갈수록 그 경향이 더욱 뚜렷해지는 특징을 이해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며 겨울방학을 활용한 ‘기출문제 풀이 학습’을 특히 강조했다.

오 대표는 청소년 공부법 부분 베스트셀러가 된 저서 <수능 만점, 30일 1등급 향상 절대 공부법>의 내용을 바탕으로 ‘수능 시험을 예상하는 방법’, ‘30일 1등급 향상 비법’ 등 이번 겨울방학을 활용해 실천할 수 있는 구체적인 방법을 사례와 함께 1부 강연에서 설명했다.

2부 ‘현재 트렌드로 확인하는 자녀교육 플랜’ 순서에서는 2017학년도 수능 시험과 대입 전형의 이해를 중심으로 한 현재 트렌드를 확인하고 중·장기적인 자녀교육 플랜을 수립할 수 있는 방법과 교육 정보를 제공하였다. 이는 오대교수능연구소 강남센터에서 초등학교 학부모에서부터 예비 고등학교 학부모까지 대입과 관련해 문의한 설문 내용들을 바탕으로 하였다.

3부 ‘교육 정보를 활용한 세미나 마케팅’ 순서에서는 고객이 원하는 정보 제공의 중요성을 언급하면서 교육 정보 활용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오 대표는 “자녀를 둔 학부모 입장에서 대입의 중요성은 그 무엇보다 중요한 관심이 된다. 차별화된 교육 정보를 고객에게 제공하고 이를 통해 성공적인 마케팅으로 연결할 수 있다”고 설명했으며 오대교수능연구소 ‘교육 보좌관’ 서비스와 파트너십 방안에 대해 설명했다.

강연을 들은 한 학부모는 “불수능으로 인해 대입에 대한 막연한 불안감을 갖고 있었는데 전문가의 강연을 듣고 올바른 방향을 잡을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대입과 관련해 좋은 정보를 접하고 싶다”고 말했다.

오대교수능연구소는 향후 연중 시리즈로 시기에 맞는 ‘대입 설명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오대교수능연구소 개요

오대교수능연구소는 No.1 수능교육전문가 오대교 대표의 ‘수능 학습 전략 및 프로그램’ 솔루션을 제공하는 교육업체다. 전과목 만점, 전국 1등, 수능 10회 응시, 수능 전문 강의 15년차, 수능 공부법 베스트셀러 저자 경력의 오대교 대표가 함께한다.

오대교수능연구소 공식 블로그: http://blog.naver.com/dklab12

웹사이트: http://dklab12.modoo.at

연락처

오대교수능연구소
홍보팀
02-6207-950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