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하우스, 소상공인 디자인 지원을 위해 업체 방문

뉴스 제공
미리디
2016-12-13 13:30
서울--(뉴스와이어)--온디맨드 셀프 프린팅(On-Demand Self Printing) 대표 브랜드 ‘비즈하우스’가 소상공인 디자인 지원 프로젝트 2탄을 위해 총 4개의 지원 업체를 방문했다.

비즈하우스는 서울 양천구 ‘이안베이커리’, 인천 남동구 ‘주니카페’, 전북 익산시 ‘자작국수’, 충남 예산군 ‘김창범 정육식당’을 선정하여 음식점 및 커피숍 매장에 필요한 인쇄홍보물 맞춤 디자인과 제작 무상 지원에 나선다.

소상공인 디자인 지원 프로젝트 2탄은 푸드 포토그래퍼가 직접 지원 업체에 방문해 매장 음식 사진을 무료로 촬영하고 디자인 편집 프로그램 교육이 진행된다. 현재 디자인 컨설팅을 통해 맞춤 디자인 작업이 진행되고 있다. 올해 말 인쇄홍보물을 제작하고 직접 시공하여 지원이 완료될 예정이다.

비즈하우스 마케팅전략팀 이다은 디자이너는 “디자인 지원뿐만 아니라 디자인 교육을 통해 소상공인과 자영업자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드릴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소상공인을 위한 디자인 서비스 개발에 힘쓰겠다”고 밝혔다.

비즈하우스는 소상공인 디자인 지원 프로젝트 2탄의 진행 과정과 지원 업체 사장님들의 인터뷰 내용을 영상으로 제작했다. 해당 영상은 비즈하우스 공식 유튜브 채널과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이번 프로젝트는 소비자중심경영(CCM, Consumer Centered Management) 인증 우수기업인 비즈하우스가 소비자의 권리 의식을 신장시키고 소비자 보호에 대한 인식을 높이기 위해 제정된 법정기념일인 소비자의 날을 기념하여 진행되었다.

미리디아이에이치 개요

미리디아이에이치는 인쇄출력 대표 브랜드 비즈하우스와 온라인 사진인화, 포토북 전문 브랜드 스마일캣을 운영하는 기업이다. 자체 IT기술과 디자인 그리고 생산, 제작까지 이미지 출력의 모든 기술을 확보했다. 2016년에는 소비자중심경영(CCM)인증을 획득했다.

웹사이트: http://www.miridih.com

연락처

(주) 미리디아이에이치
마케팅전략팀
서희환 차장
070-4355-419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