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이스, 2016년에 가맹점 고객 처리 규모 1조 달러 초과

뉴스 제공
Chase
2016-12-13 13:40
뉴욕--(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지난 밤 미국 동부 시간으로 오후 11시 6분에 JP모건 체이스(JPMorgan Chase)가 올해 초부터 현재까지의 가맹점 처리 규모가 회사 역사상 처음으로1조 달러를 넘었다.

회사의 가맹점 처리 규모는 2013년 7500억 달러에서 매년 성장해 2015년에 거의 9500억 달러에 달했다. 2016년 블랙 프라이데이(Black Friday)에는 총 거래금액이 12퍼센트나 증가했으며 사이버 먼데이(Cyber Monday)에는 지난해보다 30퍼센트나 증가했다.

커머스 솔루션(Commerce Solutions)의 매트 케인(Matt Kane) 최고경영자는 “우리는 결제처리업에 매우 중점을 두고 있지만 고객의 사업적 필요를 더욱 광범위하게 지원할 수 있는 글로벌 금융 기관에 속해 있기 때문에 고객들이 혜택을 입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운이 좋게도 우리는 지역 피자 가게에서 글로벌 기업에 이르는 모든 규모의 회사와 협력하고 있다”며 “고객의 성공은 바로 우리의 성공으로 직결된다”고 덧붙였다.

2016년 4월에 나온 닐슨 보고서(Nilson Report)에 따르면 JP모건 체이스는 전 세계 최고의 가맹점 전표매입 사업자로서 120여 개의 통화로 거래를 승인할 수 있다. 2014년에 이 회사는 독점 폐회로 네트워크인 체이스넷SM(ChaseNetSM)을 출범시켰고 지난 달에 회사의 디지털 지갑인 체이스페이SM(Chase PaySM )를 출범했다.

체이스(Chase) 개요

체이스는 세계 전역에서 운용되는 2조 5000억 달러 규모의 자산을 보유한 선도적인 글로벌 금융 서비스 회사인 JP모건 체이스(JPMorgan Chase & Co.) (뉴욕증권거래소: JPM)의 미국 소비자 및 상업 금융업체다. 체이스는 개인 금융, 신용 카드, 담보대출, 자동차 금융, 투자 조언, 소기업 대출, 결제 처리 등 광범위한 금융 서비스를 미국 가구의 거의 절반에 제공한다. 소비자는 5300개의 지점과 1만 6000개의 ATM기(현금자동입출금기), 모바일, 온라인, 전화 등 거래 방식과 장소를 선택할 수 있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Chase.com) 참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61212006125/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chase.com/

연락처

체이스(Chase)
메리 제인 로저스(Mary Jane Rogers)
303-244-3142
maryjane.h.rogers@chase.com

마리벨 페러(Maribel Ferrer)
305.579.9493
maribel.ferrer@chase.com

메리 린 맥(Mary Lynn Mack)
302.282.5162
Mary.lynn.mack@chas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