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먼스톡, 최대 80% 할인하는 패밀리마켓 개최

우먼스톡 주관하는 첫 오프라인 파격 특가 판매 행사

MAC, 입생로랑, 랑방, 닥터자르트 등 유명 브랜드 최대 80% 할인

뉴스 제공
크라클팩토리
2016-12-14 09:00
서울--(뉴스와이어)--우먼스톡(대표 김강일)이 주관하는 ‘우먼스톡 패밀리마켓 2016’이 21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서울 압구정에 위치한 ‘포차프린스’에서 열린다.

우먼스톡 패밀리마켓은 1년에 한 번 단 하루만 개최되는 행사다. 한 해 동안 큰 성장을 이룬 우먼스톡이 고객분들에게 감사의 의미를 담아 마련하는 뷰티/패션 오프라인 행사로 우먼스톡 모바일웹과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문자 초대장 신청할 수 있다.

우먼스톡은 ‘심쿵딜’과 ‘심쿵박스’ 등 다양한 구성을 통해 항상 착한 가격으로 판매되고 있다. 이번 행사에서는 유명 뷰티 브랜드 제품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한편 우먼스톡 크리에이터 ‘W크루’가 선정하고 리뷰한 제품으로 현장에서 메이크업 시연과 함께 팁/노하우를 알려주는 행사도 동시에 진행된다.

브랜드 및 준비된 제품의 라인업도 눈에 띈다. MAC, 랑방, 샬랑드파리, 바이오더마, VDL, IOPE, 메디힐, 코스알엑스, 입생로랑, 반트36.5, 에이프릴스킨, 토니모리, 어퓨, 미샤, 더페이스샵, 스킨푸드, 시세이도, 더샘, 베네피트, 조성아뷰티, 클리오, 닥터자르트, 에뛰드하우스 등 다양하게 준비된다.

우먼스톡은 패밀리마켓은 올 한 해동안 우먼스톡을 아껴주시고 사랑해주신 고객분들께 보답하고자 준비한 자리이며 유명 브랜드와 제품이 준비된 만큼 많은 고객분들께서 발걸음 해주실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또한 앞으로 다양한 뷰티 아이템을 더 가벼운 가격에 소개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국내 최초 비디오커머스 ‘우먼스톡’은 매일매일 최저가의 상품을 동영상형태로 제공하며 판매한다. ‘우먼스톡’은 연예인과 방송인 그리고 W크루(크리에이터)가 영상으로 리뷰/팁/노하우 등을 알려준다. 엄격한 심사를 통해 입점된 브랜드들은 ‘우먼스톡’이 직접 영상제작과 연예인에 대한 비용을 투자해 마케팅 리소스를 확보해주고 ‘우먼스톡’과 판매채널 공유되어 있는 파트너사들의 일정 기간 동안 최저가로 소비자에게 판매된다.

우먼스톡: http://www.womanstalk.co.kr

웹사이트: http://womanstalk.co.kr

연락처

크라클팩토리
마케팅팀
김용환 팀장
070-4906-503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