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동 눈스퀘어, ‘미리 크리스마스’ 선사하기 위해 ‘메리 윈터 콘서트’ 개최

“먹고 쇼핑하고 놀고”

크리스마스 트리 등 조형물로 쇼핑몰 내·외부 겨울 분위기 물씬

크리스마스 캐롤과 공연으로 고객 발길 이끌어 감동의 무대 선사할 예정

뉴스 제공
눈스퀘어
2016-12-14 08:30
서울--(뉴스와이어)--명동의 복합쇼핑몰 눈스퀘어가 16일 오후 3시 6층 애프터눈가든에서 ‘메리 윈터 콘서트(Merry Winter Concert)’를 펼친다고 14일 밝혔다.

눈스퀘어는 연이은 강추위로 실내 복합쇼핑몰을 찾는 고객들에게 ‘미리 크리스마스’를 선사하기 위해 미니 콘서트를 준비했다. 메리 윈터 콘서트는 폴림과 하진우 등 최근 주목 받는 신예 아티스트들의 크리스마스 캐롤과 공연이 펼쳐질 예정이다.

메리 윈터 콘서트에는 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 시즌1 김범수 편에 출연하여 뜨거운 화제를 이끈 ‘폴림’이 거칠지만 호소력 있는 목소리로 방문객들의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폴림은 각종 영화와 드라마의 OST로 대중들에게 인정받았으며 김경호 콘서트 고정 게스트, 유리상자 콘서트, 서인영 콘서트 등에서 활약하면서 ‘실력파 가수’로 인정받았다.

폴림과 함께 MBC ‘듀엣가요제’의 서인영 편에 출연한 하진우도 특유의 감미로운 목소리로 로맨틱한 분위기를 선사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눈스퀘어는 콘서트를 즐기는 고객들을 위해 디저트 전문점 티라레미수의 따뜻한 아메리카노를 무료로 제공한다.

눈스퀘어는 추워지는 날씨에도 눈스퀘어를 찾아주시는 고객들을 위해 특별한 하루를 선물하고 싶어 이번 미니 콘서트를 기획했다며 소중한 사람과 함께 눈스퀘어에서 따뜻한 아메리카노 한 잔과 함께 겨울의 낭만을 만끽하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눈스퀘어에서는 31일까지 패션 브랜드와 패션 잡화, 주얼리 등을 최대 50%의 할인하는 ‘위싱 유 어 메리 크리스마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뿐만 아니라 눈스퀘어 1층 메인홀에서는 위시트리 이벤트도 개최되어 추첨을 통해 12만원 상당의 기프트박스를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2017년 1월 6일 예정이다.

눈스퀘어 개요

‘명동의 글로벌 스타일리시 쇼핑몰’을 모토로 오픈한 눈스퀘어. 세계적인 SPA브랜드인 H&M과 ZARA가 모두 입점해 있어 패셔니스타들의 쇼핑천국으로 일컬어진다. 여기에 카시나(KASINA), 브라운브레스(BROWN BREATH), 웨일런샵(waylon:shop) 등과 같은 스트릿 패션브랜드 멀티숍들과 멀티복합편집숍 에이랜드(ALAND)까지 한국의 대표적인 패스트 패션의 명가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눈스퀘어는 패션 외에도 토다이, 매드포갈릭, 신라면옥, 타이가든, 버거비, 두끼떡볶이 등 다양한 먹거리 공간과 휴식 공간 그리고 CGV 등 다채로운 즐길 공간이 어우러져 있어 젊은이들의 명동라이프를 주도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noonsquare.com

연락처

눈스퀘어 홍보대행
커뮤니크
우영지 과장
02-788-732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