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바천국, 알바생 위해 자격증 교육 및 시험 무료 제공

온라인 교육센터에서 한국사이버진흥원 주관 모든 자격증 교육 제한 없이 무료 수강 가능

PC와 모바일 서비스 모두 지원… 알바생들의 자기개발 시간과 비용 투자 부담 덜어줘

뉴스 제공
알바천국
2016-12-14 08:41
서울--(뉴스와이어)--알바천국이 알바생들의 자기개발을 지원하기 위해 나섰다.

대한민국 대표 아르바이트 구인/구직 포털 서비스 알바천국(대표 최인녕)은 한국사이버진흥원과 손잡고 알바생들을 대상으로 자격증 취득을 지원하는 무료 온라인 교육센터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알바천국 온라인 교육센터는 한국직업능력개발원 인정 자격교육기관인 한국사이버진흥원이 주관하는 모든 자격증 교육을 제한 없이 무료로 제공하며 자격증 취득 시험까지 무료로 지원한다.

교육 수강을 위해서는 알바천국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 후 마이홈의 교육센터(http://edu.alba.co.kr/web/index.asp) 페이지로 들어가면 된다.

전체 강좌 중 수강을 원하는 과목을 선택해 수강신청을 하면 학습강의실에서 바로 인터넷 동영상 강의를 시청할 수 있다. 수강과목, 수강기간, 진도율 등 상세한 내용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알바천국 온라인 교육센터의 모든 강좌는 PC와 모바일 서비스를 동시 지원해 알바생들이 언제 어디서든 편하게 강좌를 수강할 수 있도록 배려했다.

알바천국은 대부분의 알바생들이 자기개발을 위한 시간과 비용 투자에 적지 않은 부담을 느끼고 있다며 앞으로 온라인 교육센터의 무료 강좌를 점차 확대해 알바생이라면 누구나 원하는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무료 온라인 교육센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알바천국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알바천국 개요

국내 최초로 아르바이트 정보를 제공하며 성장한 알바천국은 우리나라 대표 아르바이트 포털 사이트다. 알바에 대한 사회적 인식을 바꾼다는 취지로 5월 25일 ‘새 알바문화를 켜다’ 캠페인을 론칭했다. 아르바이트 시장에 대한 단순한 문제제기를 넘어 실질적인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고용인, 고용주의 기본적인 권리가 지켜지도록 하고, 알바생들이 존중 받고 일할 수 있는 문화와 사회적 분위기를 만들어야 한다는 변화의 의지를 담았다. 특히 알바천국이 국내에서 첫 개발한 전자근로계약서 솔루션은 보다 쉽고 편리하게 고용인, 고용주의 권리를 지킬 수 있게 했다. 알바천국은 철저한 공고 품질 관리를 위해 국내 최초로 사전등록 심사제를 도입한 바 있으며 이외에도 노무사 지원, 면접비 지원, 24시간 공고 필터링 시스템, 안심번호 서비스 등 알바의 품격을 지키기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 밖에도 연중 알바생을 위한 다양한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개발해 알바 근로생태계에 새로운 알바문화를 ‘켜’나가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alba.co.kr

연락처

아르바이트천국 홍보대행
웨버 샌드윅 코리아
윤가혜 사원
02-6446-708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