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크웰 오토메이션, 레베카 하우스를 법률 자문 겸 비서로 임명

뉴스 제공
Rockwell Automation, Inc. 뉴욕증권거래소 ROK
2016-12-14 14:30
밀워키, 위스콘신--(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로크웰 오토메이션(Rockwell Automation Inc.)(뉴욕증권거래소: ROK)은 2017년 1월 3일자로 레베카(베키) W. 하우스(Rebecca (Becky) W. House)를 수석부사장 겸 법률 자문 겸 비서로 임명했다. 하우스는 사장 겸 최고경영자인 블레이크 D. 모렛(Blake D. Moret)에게 업무 보고를 하게 된다. 하우스는 12년 간 업무를 보다 퇴직하는 더글러스 M. 헤이즈먼(Douglas M. Hagerman)의 뒤를 잇는다. 헤이즈먼은 2017년 1월 회사를 떠나기 전까지 하우스에게 원활하게 업무를 인수인계 할 예정이다.

하우스는 로크웰 오토메이션의 법률 관계 업무 및 규정 전수, 계약 및 협상, 비서 업무, 정부 관련 업무, 환경 위생 및 안전, 정보 및 물리적 보안, 무역 관련 세계적 규정 준수, 제품 안전 업무를 이끌게 된다.

하우스는 할리 데이비슨(Harley-Davidson Inc.)에서 법률 관련 업무 및 회사 규정 준수 업무를 감독하는 법률 자문 보조로 근무했고, 이사회 비서 보조로 일했으며, 6년 넘게 회사 전반적인 업무에 조언을 하는 다기능 팀을 이끈 바 있다.

할리 데이비슨에 합류하기 전까지 하우스는 밀워키에 소재한 폴리 앤 라드너(Foley & Lardner)에서 파트너로 12년 간 근무했다. 지금은 위스콘신 주에서 가장 규모가 큰 가정 폭력 방지 및 조정 서비스 단체인 소저너 패밀리 피스 센터(Sojourner Family Peace Center)의 임원 겸 이사장 직책을 맡고 있다.

하우스는 위스콘신-매디슨 대학교를 졸업하고 하버드 로스쿨을 우등으로 졸업했다.

모렛은 “베키는 더글러스가 남긴 훌륭한 유산을 바탕으로 우리 회사의 법률 자문으로서 역할을 다할 것”이라며 “베키는 탁월한 기능적 리더쉽을 발휘해 우리 회사의 발전에 이바지하여 로크웰 오토메이션의 경영진에게 큰 보탬이 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로크웰 오토메이션(Rockwell Automation) 개요

세계 최대의 산업 자동화 및 정보화 기업인 로크웰 오토메이션(Rockwell Automation, Inc.)(뉴욕증권거래소: ROK)은 고객의 생산성을 높이고 전세계의 지속가능성을 더욱 향상 시킨다. 미국 위스콘신주 밀워키에 본사를 두고 있는 로크웰 오토메이션은 약 2만 2000여 명의 직원을 두고 있으며 80여 개국 고객들에게 솔루션을 제공한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61213006267/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rockwellautomation.com

연락처

로크웰 오토메이션(Rockwell Automation Inc.)
다리스 브라운(Darice Brown)
대외홍보 매니저
사무실: 414-382-4852
휴대전화: 414-698-9147
dlbrown@ra.rockwel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