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테크 스타트업 에듀팡, 저소득층 청소년 대상 생리대 기부 캠페인 실시

NHN 엔터테인먼트 핑크다이어리, 교육 NGO 트러스트앤스마일과 함께 기부문화 확산에 노력

뉴스 제공
포워드퓨처
2016-12-15 14:00
서울--(뉴스와이어)--포워드퓨처(대표 여원동)는 자사의 에듀테크 서비스 브랜드 에듀팡이 저소득층 청소년에게 ‘유기농 면 생리대’를 기부하는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신발 밑창 생리대 사례가 소개된 이후 저소득층 청소년들의 생리대 문제는 큰 사회 문제로 대두되어 왔다. 에듀팡은 기본적인 복지조차 보장되지 않는 저소득층 청소년들을 돕기 위해 여성 앱 1위 핑크다이어리와 제휴하여 본 캠페인을 시작하였다.

에듀팡 모임 페이지에서 신청하기 수에 비례하여 저소득층 청소년들에게 생리대를 기부하며, 신청자 20명당 1명의 청소년에게 5만원 상당의 유기농 면 생리대 세트(파우치+대형 3장+중형 3장+소형 3장)를 기부한다.

모임을 통해 기부된 면 생리대는 교육 NGO 트러스트앤스마일을 통해 지원 대상 청소년이 결정되어 전달될 예정이다.

트러스트앤스마일은 국내 장학 사업부터 해외 교육 및 빈곤 지역 개발 사업까지 다양한 교육 분야 복지를 위해 힘쓰고 있는 교육 전문 NGO이다.

여원동 에듀팡 대표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저소득층 청소년들에게 사랑을 나눌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추가적인 캠페인을 통해 나눔문화 확산에 기여하고 싶다”고 말했다.

해당 캠페인은 다음 달 말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사항은 에듀팡 모임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팡은 6월 트러스트앤스마일과 함께 ‘6.25 물자 지원국 에콰도르 성금 캠페인’을 진행해 모금된 성금을 에콰도르 대사관에 전달한 바 있다.

포워드퓨처 개요

에듀팡은 포워드퓨처에서 운영하는 에듀테크 서비스 브랜드로, 2015년 1월 1일 교육비 절감을 위해 처음 설립되었다. 에듀팡은 가계의 경제적 부담 완화, 양질의 다양한 맞춤형 교육 정보 제공, 교육 정보의 소통을 통한 인재 육성에 기여 등 3가지 목표를 가지고 교육시장의 선진화와 활성화를 통한 구조적 개선을 지향하는 대한민국 No.1 에듀플레이스이다. 에듀팡은 영유아부터 성인에 이르기까지 전 세대를 걸쳐 인강에서부터 도서, 교구재, 학원까지 교육에 관한 전 상품을 다루고 있다. 소셜커머스, 오픈마켓, 학원 O2O, 교육 상품 큐레이션, 교육 정보 제공, 커뮤니티까지 ‘공부할 때 방문해야만 하는 교육 종합 플랫폼’을 만들어가는 비전을 가지고 있다.

에듀팡 모임 페이지: http://www.edupang.com/moim

웹사이트: http://www.edupang.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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