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글루시큐리티, UAE 보안 기업 다크매터와 ‘보안관제 서비스 수출’ MOU 체결

국내 보안 기업 최초로 중동시장에 보안관제 서비스 수출
한국형 정보보호 모델에 관심이 큰 UAE 보안 시장 공략 가속화
향후 1-2년 내 폭발적인 성장이 예측되는 UAE 보안관제 시장에서 판로를 확대할 계획

출처: 이글루시큐리티 (코스피 067920)
2016-12-15 09:48
  • 이글루시큐리티가 UAE 보안 기업 다크매터와 보안관제 서비스 수출 MOU를 체결했다

    이글루시큐리티가 UAE 보안 기업 다크매터와 보안관제 서비스 수출 MOU를 체결했다

서울--(뉴스와이어) 2016년 12월 15일 -- 이글루시큐리티가 다수의 정부 기관과 기업에 보안관제 서비스를 제공해온 경험과 노하우를 인정받아 중동 시장 공략에 속도를 붙인다.

차세대 통합보안관리 선도기업 ㈜이글루시큐리티(대표이사 이득춘)가 아랍에미리트(UAE)의 선도 정보보안 기업인 ‘다크매터(대표이사 Faisal Al Bannai, darkmatter.ae)’와 ‘보안관제 서비스 수출’ MOU를 체결하고 유기적인 협업을 통해 UAE에서 보안관제 서비스의 경쟁력과 안정성을 확보할 것이라고 15일 밝혔다.

‘다크매터(DarkMatter)’는 사이버 위협으로부터 고객 정보를 안전하게 보호하는 것을 목표로 다양한 사이버 보안 제품과 서비스를 세계 각국에서 선별하고 이를 현지화하여 UAE 내무부를 비롯한 다수 정부 기관과 기업에 제공하고 있다.

높은 보안성이 요구되는 정부 기관에 안정적인 파견관제 서비스를 제공해온 전문 기업을 찾던 ‘다크매터’는 국내 공공 시장에서 다수의 고객사를 확보하고 중동 지역에서 국가 차원의 인프라 확충 사업을 꾸준히 진행해온 이글루시큐리티를 높게 평가하여 이글루시큐리티와 전문 보안관제 인력 파견을 주요 골자로 하는 MOU를 체결하게 되었다.

‘다크매터’는 이글루시큐리티와의 MOU 체결을 통해 UAE 공공 시장에 최적화된 보안관제 서비스를 공급하고 신규 고객 발굴에 가속도를 붙인다는 계획이다.

이글루시큐리티는 본 MOU를 계기로 ‘다크매터’와의 협력관계를 공고히 다지며 UAE를 비롯한 중동 지역 보안관제 수출에 박차를 가한다. UAE 보안관제 시장은 정부 차원의 적극적인 투자로 향후 1-2년 내 폭발적인 수요가 발생할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이글루시큐리티는 UAE 다수 정부 기관과 기업을 고객사로 보유한 ‘다크매터’와의 협업을 통해 이글루시큐리티의 이름을 알리고 대한민국의 선진 보안관제 역량을 중동 시장에 수출하며 판로를 확대하는 데 힘을 쏟는다.

이글루시큐리티 이득춘 대표는 “보안관제 서비스 수출 MOU는 KISA를 비롯한 현지 시장에 대한 깊이 있는 정보와 통찰력을 보유하고 있는 국가기관과의 공조에 기반해 국내 보안 기업 최초로 선진 보안관제 서비스를 중동 시장에 수출하게 되었다는 점에서 그 의미가 크다. 앞으로도 이글루시큐리티의 보안 경험과 노하우를 자산화하여 중동 시장에 수출함으로써 한국형 정보보호 모델을 알리는 데 총력을 다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igloosec.co.kr

언론 연락처

(주)이글루시큐리티
경영지원본부 마케팅팀
이선우
02-3404-8659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