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러빈, 애드브릭스와 연동 제휴 체결

뉴스 제공
앱러빈 나스닥 APP
2016-12-15 10:49
서울--(뉴스와이어)--모바일 마케팅 기업 앱러빈이 오늘 국내 시장 점유율 1위 모바일 광고 퍼포먼스 트래킹 및 사용자 분석 솔루션인 애드브릭스와 서비스 연동에 대한 제휴를 체결했다고 발표했다.

이번 제휴를 통해 애드브릭스를 이용하는 광고주들은 앱러빈 네트워크에서 추가적인 연동 없이 캠페인 퍼포먼스를 추적할 수 있게 되었다.

앱러빈은 매체들과 직접적인 협력 관계를 맺어 세계 최대 브랜드들이 관련 콘텐츠를 통해 전세계의 20억 소비자들에게 도달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모바일 마케팅 플랫폼이다.

이 플랫폼은 브랜드들이 모바일 및 Apple TV 앱에서 새로운 소비자들을 유입할 수 있게 해주는 마케팅 자동화를 제공한다. 앱러빈은 브랜드들에게 최고의 성과를 제공하며 제휴 매체사들의 수익을 극대화 해준다.

앱러빈 한국지사의 유준범 팀장은 “이번 협력은 앱러빈이 고객에게 보다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하는 노력의 일환이다. 앞으로도 앱러빈은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업체와 교류하고 협력할 것이다”고 밝혔다.

애드브릭스는 사용자들이 모바일 광고성과를 측정하고 비용 투자 회수 (ROAS: Returns On Ads Spending), 유저 생애 가치 (LTV: Lifetime Value) 및 보유율 (Retention)을 분석하고 동질 집단 분석(cohort analysis)을 수행할 수 있도록 해준다. 국내에서 보편적으로 사용되는 모바일 앱 트래킹 툴인 애드브릭스의 고객사로는 이베이 코리아, 웹젠, 선데이토즈, 직방 등이 있다.

애드브릭스 사업팀 이광우 팀장은 “앱러빈과의 협업으로 애드브릭스를 더 많은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서비스를 통해 앱러빈과 함께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번 통합을 활용하기 원하는 제휴사들은 아이지에이웍스 파트너스 페이지를 방문하여 등록하면 된다.

앱러빈(AppLovin) 개요

모바일 마케팅 플랫폼시장의 선두주자, 앱러빈(AppLovin)은 글로벌 브랜드들이 전 세계 20억명 이상의 소비자들에게 맞춤형 콘텐츠로 다가갈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 있다. 앱러빈 (AppLovin) 플랫폼은 모바일과 Apple TV 앱을 통해 새로운 고객을 확보하고자 하는 브랜드광고주들에게 마케팅 자동화를 제공한다. 앱러빈은 전세계 100명 이상의 직원을 보유하고 있으며 미국 팔로 알토(Palo Alto)에 있는 본사를 비롯하여, 샌프란시스코, 뉴욕, 더블린, 베이징, 도쿄, 베를린 그리고 서울에 사무소가 있다.

애드브릭스(adbrix) 개요

애드브릭스는 모바일 광고 성과 측정 및 이용자 분석툴로서 사용자들이 비용 투자 회수 (ROAS: Returns On Ads Spending), 유저 생애 가치 (LTV: Lifetime Value) 및 보유율(Retention)을 분석하고 동질 집단 분석(cohort analysis)을 수행할 수 있도록 해준다. 국내에서 보편적으로 사용되는 모바일 앱 트래킹 툴인 애드브릭스의 고객사로는 이베이 코리아, 웹젠, 선데이토즈, 직방 등이 있다.

아이지에이웍스 파트너스 페이지: http://www.partners.igaworks.com

웹사이트: http://applovin.com

연락처

앱러빈 코리아
유준범 팀장
이메일 보내기

앱러빈 코리아 홍보대행
CPR
김성이 차장
02-739-735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