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망이음, 3년째 장애인과 함께 한 크리스마스 파티 성황리에 종료

뉴스 제공
희망이음
2016-12-15 17:44
서울--(뉴스와이어)--교육나눔기업 희망이음(대표 이용석)이 15일 경기도 일산 소재 사회복지법인 홀트일산복지타운에서 열린 ‘2016 행복한 크리스마스’ 행사에서 장애인을 위한 가슴 따뜻한 선행을 펼쳤다.

이번 행사는 홀트일산복지타운에서 매년 연말 개최하는 크리스마스 기념 행사다. 3년째 후원사로 참여한 희망이음은 이날 홀트타운 생활 장애인 및 관계자 400여명에게 밥차에서 직접 조리한 사골국을 제공했다.

또 MBC 오디션 프로그램 ‘위대한 탄생’ 출신 가수 정희주와 SBS ‘웃음을 찾는 사람들’(웃찾사) 멤버(안시우, 이수한, 이융성)들이 ‘산타’로 변신해 식사 봉사뿐 아니라 장애아동을 위한 깜짝 크리스마스 선물을 전달했다.

희망이음 봉사자로 홀트복지타운 크리스마스 식사봉사에 2년째 참여한 가수 정희주는 장애인들을 위해 캐롤을 부르며 큰 호응을 얻기도 했다.

특히 올해도 나눔의 뜻을 함께 하기 위해 희망이음의 문을 두드린 여러 기업들의 참여가 눈길을 모았다. 남대문 모자·잡화 판매업체 ‘모자이크’에서는 아동용 장난감 20여개, ‘더블낭’에서 가방 10개, ‘현대축산’은 불고기 400인분을 기탁했다.

이날 희망이음은 2016년 한 해 동안 장애인들을 위한 복지에 앞장선 기업으로 감사패를 전달받기도 했다.

희망이음 이용석 대표는 “특히 추웠던 날씨에 봉사자들이 고생이 많았지만 마음만은 어느 때보다 따뜻했다”며 “홀트 가족들의 건강과 행복을 늘 기원한다. 장애인들의 행복에 보탬이 되기 위해 늘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희망이음 개요

희망이음은 공정한 교육기회 제공을 통해 사회적 취약계층에 대한 교육적 자립을 지원하여 교육 복지를 선도하는 교육나눔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hopeium.kr/

연락처

희망이음
홍보팀
김아영 팀장
070-8015-943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