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메이크온, 뷰티멘토 배우 기은세의 뷰티 홈 파티 영상 공개

스페셜데이를 위한 기은세의 셀프 홈케어 애정템 공개

기능성 화장품과 시술 사이에서 고민하는 사람들에게 강력 추천!

뉴스 제공
메이크온
2016-12-16 08:00
서울--(뉴스와이어)--아모레퍼시픽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메이크온’이 기은세와 함께한 뷰티 홈 파티 현장을 공개했다.

팔로어 21만명을 자랑하는 SNS 슈퍼스타 기은세의 집은 일명 ‘기여사네 집’으로 불리며 엄마들 사이에서 입소문이 자자하다. 남다른 취향과 안목으로 공간을 재구성하는 것은 물론 살림 솜씨까지 두루 갖춘 그녀는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지인들을 자신의 집에 초대해 뷰티 홈 파티를 열었다. 평소 관심사가 비슷한 그녀들과 함께 피부 고민을 나누고 자신만의 뷰티 팁과 애정템을 공개하기도 했다.

기은세가 애정하는 아이템으로 소개된 메이크온의 ‘스킨 라이트 테라피’는 수분, 피부톤, 탄력을 모두 끌어 올려주는 홈케어 디바이스로 기은세의 동안 피부의 비결이다. 기은세는 “아침저녁으로 꾸준히 사용했더니 피부가 탄탄해지면서 윤기가 나고 안색까지 맑고 환해졌다“며 ”연말 송년회 자리가 많은데 스페셜케어가 필요한 날이나 많이 피곤한 날에는 시트 마스크를 한 뒤 스킨 라이트 테라피를 사용한다”고 밝혔다.

건강한 피부 변화로 자신감과 활력을 되찾은 그녀가 말하는 스킨 라이트 테라피의 장점은 피부과 시술에서 사용하는 빛과 미세전류를 컴팩트한 사이즈의 기기에 담은 것이 특징이다. 버튼을 누르고 3분, 피부의 수분량을 높여 촉촉한 피부를 만들어주는 블루 라이트, 피부의 윤기와 투명도를 개선해 미백효과를 주는 옐로 라이트, 진피층까지 도달해 탄력 있는 피부로 만들어주는 레드 라이트가 피부 컨디션을 높여준다.

또 영상 속에는 음파 진동의 기술로 모공 속까지 말끔히 씻어내는 진동 클렌저 ‘클렌징 인핸서’와 완벽한 피부 표현을 가능하게 하는 진동 퍼프인 ‘메이크업 인핸서’도 소개됐다. 욕실이나 화장대 등 일상 공간 속에서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활용 가능한 디자인으로 기은세 집의 감각적인 인테리어와도 잘 어우러졌다.

30대 이후 눈에 띄게 건강한 피부변화를 바라는 여성들에게 스마트한 홈케어 아이템이 될 스킨 라이트 테라피는 메이크온 브랜드몰, 아모레퍼시픽몰, 전국 백화점의 아모레퍼시픽 매장, 전국 면세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기은세가 공개한 ‘뷰티 홈 파티’ 영상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메이크온(makeON) 개요

메이크온은 일상의 뷰티케어에 기술을 더해 더 쉽고 빠르게 아름다워지는 방식을 제안하는 아모레퍼시픽의 No.1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다. 음파진동 기술로 모공 속까지 말끔히 씻어내는 진동 클렌저 ‘클렌징 인핸서’, 완벽한 피부 표현을 위한 진동퍼프 ‘메이크업 인핸서’에 이어 토탈 안티에이징 효과의 ‘스킨 라이트 테라피’까지. 새로운 뷰티 케어의 세계로 안내한다.

뷰티 홈 파티: http://instagram.com/p/BOBs0dKgJaA/

웹사이트: http://www.makeonbeauty.co.kr/

연락처

메이크온 홍보대행
커뮤니크
우영지 과장
02-788-732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