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자 전문 브랜드 시디즈, 신세계백화점 대구점 신규 매장 오픈… 소비자 접점 확대

초대형 복합 쇼핑 공간… 신세계백화점 대구점 신규 매장 오픈

적극적인 유통 채널 다각화를 통한 소비자 접점 확대 주력 예정

다양한 제품 체험 및 의자 종합 컨설팅 서비스 제공… 시디즈 주력 품목 30% 이상 할인 이벤트 진행

뉴스 제공
시디즈 코스피 134790
2016-12-16 09:16
평택--(뉴스와이어)--국내 1위 의자 전문 브랜드 시디즈(대표 손태일)가 새롭게 문을 연 신세계백화점 대구점에 신규 매장을 오픈했다.

이번 신규 매장을 비롯해 롯데백화점 등 주요 백화점 및 대형마트, 전국 103개 이상의 대리점에 입점해 프리미엄 의자 전문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해 온 시디즈는 향후에도 적극적인 유통 채널 다각화를 통한 소비자 접점 확대에 주력해 나갈 계획이다.

7층에 위치한 신규 매장에서는 어린이 의자부터 사무용 의자, 좌식 의자까지 총 22종의 다양한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올바른 자세 및 편안한 착석감을 제공하는 시디즈 자체 제작 ‘틸트’의 구성 요소를 살펴 볼 수 있는 전시 공간도 마련되어 있다. 또한 방문 고객 대상으로 평소 앉는 자세 및 의자 사용행태에 대한 설문조사를 진행한 후 적합한 의자와 올바른 사용법을 제안하는 의자 종합 컨설팅 서비스도 제공한다.

신세계백화점 대구점은 신세계 초대형 복합 쇼핑 공간이다. 국내 최초 백화점 내에 선보이는 아쿠아리움과 2,200평 규모의 실내외 테마파크, 객석수 600석의 문화홀, 전국 맛집 브랜드 등 쇼핑, 레저, 문화를 한 공간에서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KTX와 시내·외 버스, 택시 등 6개 교통시설이 통합된 ‘동대구역 복합 환승센터’에 위치하고 있어 소비자 접근성도 매우 뛰어나다.

시디즈는 편안한 착좌감을 제공하는 인체공학적 의자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꾸준히 증가하면서 디자인과 실용성을 겸비한 시디즈 브랜드 제품들이 큰 사랑을 받고 있다며 타깃 별로 특화된 제품과 혁신 서비스, 공격적인 마케팅을 통해 진화하는 가구 시장에서 선도 브랜드로서 영향력을 지속적으로 강화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시디즈는 신세계백화점 대구점 매장 오픈을 기념해 31일까지 시디즈 베스트셀러 제품인 ‘링고’, ‘T80’ 등의 제품을 30% 이상 할인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시디즈 신세계백화점 대구점 매장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웹사이트: http://www.sidiz.com

연락처

시디즈
1899-3176

홍보대행
KPR
신초하 AE
02-3406-225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