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조이, 겨울 신상품 최대 50% 할인 실시

사파리기장 다운점퍼·반코트·치마레깅스 등 인기 겨울 상품 대 방출

전국 200여개 그린조이 매장서 이월 상품 최대 70% 할인

뉴스 제공
그린조이
2016-12-16 11:00
부산--(뉴스와이어)--골프웨어 전문기업 그린조이(회장 최순환)가 전속 모델 야노시호처럼 돋보이는 겨울패션 감각을 뽐낼 수 있는 겨울 신상품을 최대 50% 할인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내년 2월까지 진행하는 연말연시 특가 이벤트는 이월 상품도 최대 7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겨울 신상품은 실용성과 패션성을 강조한 사파리기장의 다운점퍼를 비롯해 경량구스 반코트, 다운퍼 반코트, 퀼팅자수로 포인트를 준 치마레깅스 등 인기 상품들이다. 사파리기장 다운점퍼는 실사 프린트에 배색 디테일로 포인트를 줬을 뿐 아니라 발열 안감이 들어 있어 보온성까지 뛰어나다. 특히 야노시호가 입은 화이트 톤의 다운점퍼는 예약 주문이 쇄도하고 있다.

이와 함께 경량구스 반코트는 사파리기장으로 허리를 돋보이며 인기 있는 경량소재의 구스다운 점퍼로 가볍고 실용성이 뛰어나다는 평을 받았다. 퀼팅자수로 포인트를 준 치마레깅스는 기모 안감으로 보온성이 좋다.

이번 연말연시 특가 이벤트로 전국 200여개 매장에서 겨울 신상품과 함께 이월상품도 최대 70% 특별 인하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그린조이는 필드뿐만 아니라 스키장, 일상 생활에서도 자연스럽게 착용할 수 있는 골프웨어를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기회인 만큼 많은 이용 바란다고 밝혔다.

자세한 내용은 그린조이 공식 블로그와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그린조이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greenjoy1976
그린조이 블로그: http://blog.naver.com/greenjoy

웹사이트: http://greenjoy.co.kr

연락처

그린조이 홍보대행
비앤컴
김영서 과장
070-8236-898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