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명광학, ‘다가스 D6’ 출시 기념 이니셜 각인 이벤트 실시

안경 렌즈에 나만의 이니셜을 새긴다

뉴스 제공
대명광학
2016-12-16 14:27
대전--(뉴스와이어)--대명광학이 2016년 다가스 신제품 ‘D6 프리폼 누진 안경 렌즈’ 출시를 기념해 특별 이벤트를 31일까지 실시한다.

대명광학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다가스 D6의 기술을 널리 홍보하고자 고객의 소중한 이름을 영문 이니셜로 각인해주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고객 개별 이니셜 각인 서비스는 렌즈 우측 상단에 엑시머 레이저 마킹기술로 또렷하고 정확하게 각인해주는 특별 서비스로 다가스 D6 안경 렌즈를 구입하는 모든 고객에게 제공된다.

다가스 D6는 소비자가 본인의 라이프 스타일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내면비구면 설계 방식의 누진 안경 렌즈다.

먼저 원용부 특화용 누진은 드라이빙, 실내와 실외를 교차 활동하는 직종군, 스포츠 취미활동으로 활동적인 소비자에게 적합하다. 중간거리 특화용 누진은 강연하는 분, 무대연출가, 지휘자, 방송 기자, 아나운서, 예술가 등 강단에서의 업무 비중이 높은 소비자에게 적합하다. 근거리 특화용 누진은 치과의사, PCB 조립 및 생산시설 세밀한 설계작업을 하시는 분, 피규어아트디렉터, 조각가, 보석 세공인, 연구실 근무, 금융에 사무직으로 근무하는 소비자에게 적합한 렌즈이다.

굴절율도 일반 누진과 달리 1.50부터 1.55, 1.57, 1.60, 1.67, 1.74로 자신이 원하는 굴절율의 렌즈를 선택할 수 있는 폭도 크다.

대명광학은 다양한 선택이 가능해진 다가스 D6렌즈를 구입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본인의 이름을 알파벳 이니셜로 각인된 렌즈를 소장할 수 있다며 31일까지 선착순으로 실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자세한 문의는 다가스 안경렌즈 취급 안경원에 문의하면 된다.

웹사이트: http://www.dmo.co.kr

연락처

대명광학
마케팅팀
이준영 과장
042-939-104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