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동 눈스퀘어, 퓨전 짬뽕 전문점 ‘니뽕내뽕’ 오픈

글로벌 트렌드가 가미된 자체 개발 소스로 세계의 맛을 한곳에서

짬뽕과 피자의 독특한 조합은 물론 가성비까지 갖춘 이색 요리 전문점

뉴스 제공
눈스퀘어
2016-12-19 08:14
서울--(뉴스와이어)--부대찌개를 파는 피자 전문점, 떡볶이를 파는 카페 등 최근 외식업계가 파격적인 메뉴 콜라보레이션으로 고객몰이에 나서고 있다. 이국적인 동남아식 메뉴를 전면에 내세우거나 세계 각국 음식의 경계를 뛰어넘는 메뉴 구성으로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겠다는 것이다.

이러한 트렌드를 반영해 명동 복합쇼핑몰 눈스퀘어가 15일 퓨전 짬뽕 전문점 ‘니뽕내뽕’을 지하 1층에 새롭게 오픈했다. 니뽕내뽕은 자체 개발한 세계 각 나라별 특징을 살린 특제 소스 짬뽕과 피자의 조합으로 동서양을 넘나드는 이색적인 맛을 선보인다. 거기에 저렴한 가격의 세트 메뉴까지 보유하고 있어 남녀노소를 가리지 않고 인기를 끌고 있다.

니뽕내뽕은 중식과 양식이 어우러진 메뉴 구성으로 짬뽕의 매운 맛과 피자의 치즈맛이 조화를 이루는 새로운 맛을 경험할 수 있다. 대표메뉴인 차뽕(차이나 짬뽕)은 중독성이 강한 불맛을 이용해 깊은 맛을 느낄 수 있을 뿐 아니라 매운 맛을 단계별로 선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이태리의 맛을 녹여 깊고 진한 크림 소스가 들어가 고소하면서도 부드러운 크뽕(크림 짬뽕) 역시 출시와 동시에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았다.

이 외에도 크림 소스와 토마토 소스가 어우러진 로뽕(로제 짬뽕), 달콤, 매콤, 짭짤한 맛을 모두 갖춘 태뽕(태국식 볶음 짬뽕), 치즈와 갈릭의 조화를 맛볼 수 있는 내피자(마늘 피자), 고소한 크림치즈와 신선한 시금치를 피자와 돌돌 말아 먹는 니내피자(시금치 피자) 등 전 세계 음식의 풍미를 느낄 수 있는 다양한 메뉴를 만나볼 수 있다. 니뽕내뽕의 다양한 메뉴는 명동 눈스퀘어점, 코엑스점, 가로수길점 등 전국 약 60여개의 가맹점에서 맛볼 수 있다.

눈스퀘어는 크림소스 짬뽕, 토마토소스 짬뽕 등 기존 면 요리의 고정관념을 깬 다양한 메뉴들로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예정이라며 향긋한 마늘 향과 치즈가 어우러져 담백한 맛을 선사하는 내피자와 매콤한 차뽕을 함께 먹는 것을 추천한다고 밝혔다.

눈스퀘어(Noon Square) 개요

‘명동의 글로벌 스타일리시 쇼핑몰’을 모토로 오픈한 눈스퀘어. 세계적인 SPA브랜드인 H&M과 ZARA가 모두 입점해 있어 패셔니스타들의 쇼핑천국으로 일컬어진다. 여기에 카시나(KASINA), 브라운브레스(BROWN BREATH), 웨일런샵(waylon:shop) 등과 같은 스트릿 패션브랜드 멀티숍들과 멀티복합편집숍 에이랜드(ALAND)까지. 한국의 대표적인 패스트 패션의 명가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눈스퀘어는 패션 외에도 토다이, 매드포갈릭, 신라면옥, 타이가든, 버거비, 두끼떡볶이 등 다양한 먹거리 공간과 휴식 공간 그리고 CGV 등 다채로운 즐길 공간이 어우러져 있어 젊은이들의 명동라이프를 주도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noonsquare.com

연락처

눈스퀘어 홍보대행
커뮤니크
우영지 과장
02-788-732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