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원대, 중국 산동농업공정대학교에서 디자인 교류전 개최

양교 교수들 참여로 19일부터 7일간 ‘포스터 디자인 국제교류전’ 진행

뉴스 제공
호원대학교
2016-12-19 10:20
군산--(뉴스와이어)--호원대학교(총장 강희성)가 중국 제남시에 위치한 산동농업공정대학교에서 19일부터 25일까지 ‘포스터 디자인 국제교류전’을 개최한다.

산동농업공정대학교 예술대학과 공동으로 추진되는 이번 전시는 호원대학교 시각디자인학과 교수 8명과 산동농업공정대학교 예술대학 교수 26명이 참여하여 총 49점의 작품이 전시된다. 특히 호원대의 전시작 23점은 산동농업공정대학교에 영구 기증될 예정이다.

호원대 한창규 교수(시각디자인학과장)는 “6월 산동농업공정대학교의 요청으로 사흘간 초청 강연을 진행했으며 당시 특강을 계기로 이번 전시를 추진하게 되었다”며 “해당 대학에서 우리 대학의 디자인 교육에 깊은 관심을 보이고 있어 글로벌 예술 인재 양성을 위해 차후 학생작품 교류로 확대하고자 하는 바람”이라고 말했다.

한편 호원대와 산동농업공정대학교의 ‘포스터 디자인 국제교류전’은 내년 여름 한국에서도 진행될 예정이며 세부 일정은 조율 중이다.

호원대학교 개요

호원대학교는 인당 강정준 선생이 1977년 설립해 학교법인 정은학원(正恩學園)의 설립인가를 받아 군산공업전문학교로 출발했다. ‘보람있는 인생, 참된 인간상, 자립하는 사람’을 교육 이념으로 하고 있으며, 대학 내 학부 34개, 전공 53개가 개설돼 있다.

웹사이트: http://www.howon.ac.kr

연락처

호원대학교
호원미래본부 발전협력팀
임햇살
063-450-7832
이메일 보내기

소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