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렌, 크리스마스 시즌 맞아 다양한 제품군 특약 안경원에 비치

Wide Premium, HUREN JUNIOR, 편광

뉴스 제공
대명광학
2016-12-19 17:50
대전--(뉴스와이어)--‘눈은 그 차이를 압니다’라는 광고 문구가 익숙한 국산 안경 렌즈 휴렌의 제품군이 올 겨울 빛을 발할 것으로 예상된다.

휴렌은 올 크리스마스 시즌에 부모님, 어린이, 젊은 층에게 선물하기 좋은 다양한 제품군을 특약 안경원에 비치하여 소비자가 구입할 수 있도록 했다.

부모님께는 누진 다초점 내면비구면 안경렌즈 ‘임페리얼’이 효도 선물로 제격이다. 임페리얼은 하이앤드 제품으로 야외 활동과 더불어 따뜻한 실내에서도 적합한 내면 비구면 누진다초점 안경 렌즈다. 최적화 맞춤형 누진 디자인으로 주변부 어지러움을 최소화하여 부드럽고 선명한 시야를 제공하도록 설계되었다.

겨울방학을 통해 성장기 어린이가 근시 완화에 미리 적응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휴렌 주니어(HUREN JUNIOR) 안경 렌즈도 비치하였다. 소아용 내면 비구면 근시완화렌즈 ‘휴렌 주니어’는 8~16세 어린이의 근시를 감소시키고 안정적인 근거리 독서영역 제공과 원거리 영역에서 주변부가 선명하고 맑은 시야를 제공한다. 휴렌 주니어의 또 다른 장점은 9가지(+0.50~+2.50) 다양한 가입도를 제공한다는 것이다.

모든 종류의 스포츠 및 야외 활동에 이상적인 디자인을 가진 편광렌즈도 비치되었다. 에프에스 편광렌즈(FS Polarized Lens)는 강한 햇빛에 노출되기 쉬운 스키장 선그라스 시장에서 올해도 고객에게 큰 인기를 모을 전망이다. 휴렌 편광렌즈는 빛의 반사를 차단하여 햇빛의 강한 눈부심으로부터 눈을 보호한다. 그레이, 브라운의 두 가지 색상이 있다.

올해 빼놓을 수 없는 또 하나의 제품으로는 휴렌 와이드 프리미엄 렌즈가 있다. 원거리, 중간거리, 가까운 시야 중 라이프스타일에 맞게 특화된 타입의 렌즈를 하나의 제품에서 선택할 수 있도록 설계된 내면 비구면 누진렌즈다.

휴렌 제품 및 특약점 개설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휴렌영업소로 문의하면 된다.

휴렌 홈페이지: http://www.huren.co.kr

웹사이트: http://www.dmo.co.kr

연락처

대명광학
마케팅팀
이준영 과장
042-939-1040
이메일 보내기

휴렌
02-752-4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