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글로덤, ‘알약크림’으로 차별화… 싱가폴·태국·홍콩 등지 30만불 선매출 달성

출시 이전 싱가폴·태국·홍콩 등지 30만불 선매출 달성… 글로벌 시장에서 뜨거운 반응

타블엑스 크림 ‘알약’ 형태 텍스처 적용… 1회 사용에 알맞은 정량 제안

‘타블엑스 크림·마스크’, ‘타임 투 마스크’로 피부 기초 관리에 주력

뉴스 제공
닥터글로덤
2016-12-20 11:27
서울--(뉴스와이어)--서울대 피부과 전문의 54명이 전 제품 개발에 직접 참여한 메디컬 코스메틱 브랜드 닥터글로덤(대표 박철홍)이 국내 제품 출시 이전부터 30만불 선매출 달성했다고 밝혔다.

싱가폴, 태국, 홍콩 등 ‘K-뷰티’ 열풍이 뜨거운 해외에서서 30만불 선매출을 달성하는 등 세계 시장에서의 성공 기대감을 나타내고 있다.

닥터글로덤은 해외진출 성공요인으로 ‘1일 정량 사용’을 제안하는 ‘알약’ 형태의 독특한 컨셉을 꼽았다. 레드오션인 국내 화장품 시장 속 타 브랜드와 확연히 차별화된 컨셉으로 소비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알약’ 형태로 1회 적정 사용량 제시

닥터글로덤은 알약 형태의 제품 제형을 통해 화장품 정량 사용에 대한 중요성을 강조하고 있다.

전문가들에 따르면 화장품은 너무 적게 또는 많이 사용하면 그 효과가 반감될 수 있기에 정량을 사용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한다. 이에 닥터글로덤은 1회 정량에 맞춰 타블엑스 크림의 텍스처를 알약 형태로 개발, 고농축 피부 영양 성분의 효과를 극대화했다.

일명 ‘알약크림’으로 불리는 ‘닥터글로덤 타블엑스 크림’은 ‘1회 2알’이 사용법으로 하루 총 4알을 사용하면 된다. 안티에이징 성분이 함유된 알약 제형의 캡슐과 에센스가 7:3 비율로 배합된 고농축 크림으로 부드럽게 발리면서 탄력감 있게 마무리되는 사용감이 특징이다.

◇차별화된 마스크팩으로 피부 영양 성분 전달

닥터글로덤의 ‘타블엑스 마스크’와 ‘타임 투 마스크’ 또한 타 마스크 팩과 다른 독특한 차별점으로 주목받고 있다.

시중에서 사용되는 마스크팩 시트는 ‘친수성’ 성질로 수분 기반의 영양 성분을 효과적으로 피부에 전달하는데 적합하다. 그러나 건강한 피부 장벽 유지에 필요한 인체 지질 성분은 오일 기반으로 친수성의 마스크팩 만으로는 효과적인 피부 관리가 어려운 게 사실이다.

‘알약마스크’로 불리는 ‘닥터글로덤 타블엑스 마스크’는 수분을 케어해주는 시트 마스크와 유분을 케어해주며, ‘알약’을 연상시키는 오일 캡슐 총 2가지로 구성되어 있다. 사용법은 마스크 팩을 한 후 인체 세포막과 유사한 ‘휴셀’ 성분이 담긴 오일 캡슐로 마무리 하면 된다.

이를 통해 유효 성분을 안전하고 효과적으로 피부에 전달할 수 있으며 표피 각질층의 수분 손실을 막아 세포간 결합을 높여 외부 환경으로부터 오는 다양한 자극에 대한 피부 방어력을 강화할 수 있다.

‘닥터글로덤 타임 투 마스크’는 피부에 빈틈없이 밀착되어 에센스를 충분히 공급하는 마스크팩으로 3중 배합 히알루론산 성분을 함유해 체계적인 보습 케어가 가능하다.

마스크팩 시트도 ‘벰리제(Bemlise) ’를 활용해 피부 밀착력을 높였다. 이 제품은 타 원단 대비 13배 뛰어난 흡수력을 자랑하며 피부 자극이 적은 소재로 섬유간 결합력이 높아 에센스를 충분히 흡수하여 효능 성분을 남김 없이 피부에 전할 수 있다.

닥터글로덤 제품의 주 원료인 ‘염생 식물(Halophyte) 의 경우 극건조, 열, 자외선, 염분 등 극한 해양 환경에서도 생존하는 성질을 지니고 있다. 척박한 환경 속에서 자생하는 생물이 많은 프랑스 브리타뉴 해안의 염생 식물을 원료로 하여 피부 자체의 근본적인 힘을 강화하고자 했다.

닥터글로덤의 박철홍 대표는 “닥터글로덤은 서울대 피부과 전문의가 직접 제품을 개발, 진정한 메디컬 코스메틱 브랜드로서 출시 이전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며 “더욱이 유통 전문가들이 의기투합해 국내는 물론 글로벌 시장의 문을 두드리고 있는 만큼 가까운 시일 내 대표 메디컬 코스메틱 브랜드로 자리매김 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닥터글로덤 전 제품은 각종 온라인 사이트와 피부과를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지속적으로 판매처를 확대해나갈 예정이다. 가격은 타블엑스 크림이 4만9,000원, 타블엑스 마스크가 3,000원, 타임투 마스크가 2,500원이다.

웹사이트: http://drgloderm.com/

연락처

닥터글로덤
박효주 주임
070-8863-80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