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4, 250만명 팬보유 중국 왕홍 직방 촬영 통해 중국 마케팅 집중

씨엘포 주력 제품 ‘맥스히아루로닉 프로폴리스라인’ 직방 홍보 촬영 진행

250만명 이상 팬 보유하고 있는 라체체, 호초정 2인 초청 통한 왕홍마케팅 집중

뉴스 제공
아미코스메틱
2016-12-20 18:01
서울--(뉴스와이어)--세계 속에 K-Beauty 를 선도하는 ㈜아미코스메틱(Ami Cosmetic Co., Ltd.)의 더마 에스테틱 스킨케어 브랜드 CLIV(씨엘포/CL4)의 주력 제품 ‘맥스히아루로닉 프로폴리스 라인’이 12월 6일 중국 250만명 이상의 팬을 보유하고 있는 유명 왕홍 2인 라체체(罗休休), 호초정(胡楚靓)의 개인 SNS 매체 메이파이(美拍), 웨이보(微博)에서 진행한 직방 촬영을 통해 중국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끌었다.

이날 방송에서는 더마 에스테틱 스킨케어 브랜드 CLIV (씨엘포/CL4)의 주력 제품인 맥스히아루로닉 프로폴리스 라인(臻致保湿蜂胶, Max Hyaluronic Propolis)은 자기 무게의 1,000배 가량의 수분을 끌어 안고 있는 힘을 가지고 있어 수분 탱크라고 불리는 ‘히아루론산’ 과 피부 장벽강화에 효과적인 꿀벌의 선물 ‘프로폴리스’ 성분을 가득 담고 있는 고농축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어 에스테틱 업체의 주목을 받았다.

해당 라인은 현재 앰플 (臻致保湿蜂胶精华液 / Max Hyaluronic propolis ampoule), 토너 (臻致保湿蜂胶爽肤水 / Max Hyaluronic propolis toner), 에멀전 (臻致保湿蜂胶乳液 / Max Hyaluronic propolis emulsion), 크림 (臻致保湿蜂胶乳霜 / Max Hyaluronic propolis cream), 아이크림 (臻致保湿蜂胶眼霜 / Max Hyaluronic propolis eyecream), 마스크 (臻致保湿蜂胶面膜 / Max Hyaluronic propolis mask)로 구성되어 있으며, 국내에서는 공식 홈페이지를 비롯하여 중국 유명 전자 상거래 유통 채널 ‘타오바오 닷컴’, T-mall(티몰), 카올라, VIP 등 다양한 중국 내 플랫폼에서 皙俪思(씨엘포/CLIV) 검색 후 구매할 수 있다.

한편 CLIV를 소유한 ㈜ 아미코스메틱(Ami Cosmetic Co., Ltd.)은 중국위생허가(CFDA) 128건을 보유하고 있으며, 2012년부터 ‘아미(상해)무역 유한공사’ 중국 법인 설립 및 중국 현지 지사 확대 사업을 통해 중국 시장에서 영향력을 높여가는 중이다. 2016년 왕홍마케팅의 인기가 높아지면서 지속적으로 중국 내에서 높은 파급력을 가진 왕홍들을 초청하여 홍보 활동에 적극 활용하고 있으며, 지난 10월부터 11월까지 두 차례 진행 된 서울, 홍콩 왕홍 팸투어를 통해 진행된 직방에서는 총 누적 조회수 2,400만 건의 대기록을 달성하는 등 중국 마케팅에 집중하고 있다.

아미코스메틱 개요

아미코스메틱은 자사 R&D 연구소를 통해 안정성을 더한 더마 테크놀로지 코스메틱 브랜드 BRTC(비알티씨), 전 세계 4,000개 매장에서 판매 및 관리에 사용되는 더마 에스테틱 브랜드 CL4(씨엘포), 자연에서 얻은 원료를 담은 착한 화장품 브랜드 퓨어힐스(Pureheals) 등을 소유한 화장품 전문 기업으로 중국위생허가(CFDA) 126건, 미국식품의약국(FDA) 150건, 국제화장품원료집(ICID) 52건, 특허 등록 및 출헌 67건을 보유하고 있으며 중국 현지 법인 운영 및 전 세계 17개국에 수출하고 있다. 또한 최근 2016 소비자만족도 1위 화장품 스킨케어 부문 수상, 2016 파워 브랜드 더마코스메틱 부문 수상, 홈쇼핑 스타브랜드 대상 기능성 화장품 부문 수상한 바 있다.

공식 홈페이지: http://www.cl4.com
타오바오 닷컴: http://world.taobao.com/

웹사이트: http://www.skinami.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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