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정보통신, 캡사이신 성분의 호신용 스프레이 mk3 시리즈 출시

1회 분사로 핫소스 120병과 맞먹는 효과

뉴스 제공
오토정보통신
2016-12-21 08:44
서울--(뉴스와이어)--오토정보통신이 소량 한정 판매하던 캡사이신 성분의 강력 호신 스프레이 mk3를 시리즈로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기존 스프레이 mk3의 인기에 힘입어 mk-s3를 출시하며 더욱 다양한 호신용 스프레이를 시장에 내놓았다.

호신용 스프레이 mk3 시리즈는 단 한방울이라도 눈에 묻거나 피부에 노출될 경우 엄청난 피부 자극 효과와 함께 약 30여분간 일시적 시력저하장애를 겪게 되면서 공격성을 무력화시킬 수 있는 제품이다.

현재 43개국 국가기관 및 법 수호기관에서 사용되고 있으며 강력한 성능으로 북미와 유럽에서 인정받고 있다.

오토정보통신은 여성과 노약자를 상대로 한 강력 범죄와 묻지마 범죄가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mk3 호신 스프레이는 자신의 몸을 안전하게 지킬 수 있는 효과적인 대응 방법이라며 휴대하고 다니면 든든한 보디가드가 될 수 있다고 밝혔다.

오토정보통신

오토정보통신 개요

오토정보통신은 동남권 최대의 종합 유통단지 가든파이브에 위치하고 있다. 차량위치관제장치를 전문으로 약 900여가지 첨단 보안 기기를 전문으로 하고 있으며 매년 30 % 이상 성장을 하고 있다. 주력 사업은 LBS 위치 관제 시스템 서비스(위치추적장치 개발 판매)다. 대표 브랜드는 BMG (비엠지), SOREM (소렘), 소렘S (소렘에스) 등이다.

오토정보통신 쇼핑몰: http://spy007.kr

웹사이트: http://www.isecurity.co.kr

연락처

오토정보통신
장성철 팀장
02-401-568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