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네피트, 캘리포니아 햇살 담은 블러셔 ‘갤리포니아’ 출시

모든 피부톤에 잘 어울리는 핑크 코랄 빛 블러셔로 따뜻한 겨울 메이크업에 제격

수많은 마니아층을 보유하고 있는 베네피트 박스 오 파우더의 여덟 번째 컬렉션

22일 온라인에 선공개 후 29일부터 베네피트 매장서 판매

2016-12-21 09:24
서울--(뉴스와이어)--샌프란시스코 메이크업 브랜드 베네피트(benefit)가 베네피트 고향 캘리포니아의 햇살을 담은 코랄 블러셔 ‘갤리포니아(GALifornia)’를 출시한다.

갤리포니아는 캘리포니아의 눈부신 풍경과 활기찬 감성을 담은 핑크 코랄 블러셔로 수많은 마니아층을 보유하고 있는 베네피트 박스 오 파우더 컬렉션의 여덟 번째 버전이다.

따뜻한 햇살을 연상케하는 갤리포니아는 핑크 코랄 빛으로 어두운 피부, 밝은 피부, 웜톤, 쿨톤 등 모든 피부톤에 어울려 누구나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둥근 브러쉬가 내장되어 별도의 브러쉬 없이도 간편하고 자연스러운 치크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태양을 연상케하는 금빛 태양 음각 무늬의 디자인과 상큼한 향으로 캘리포니아의 감성을 더했다.

베네피트 수석 메이크업 아티스트 이기성 팀장은 “코랄 틴트의 대명사 차차틴트처럼 갤리포니아도 한국 여성 누구에게나 잘 어울리는 코랄빛을 머금은 블러셔다”며 “따뜻한 핑크 코랄 컬러의 갤리포니아로 겨울 메이크업에 포인트를 주면 좋을 것”이라고 말했다.

갤리포니아는 22일부터 온라인에서 먼저 만나볼 수 있으며 베네피트 매장에서는 29일부터 판매될 예정이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베네피트 홈페이지나 고객지원센터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연락처

베네피트 홍보대행
리앤컴
김희진 대리
02-776-254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