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엠에듀, 영어 공부 어플 ‘움직이는 패턴영어’ 22일 론칭

213개 패턴, 1250문장 수록된 ‘움직이는 패턴영어’ 어플 론칭할 예정

원어민이 실시간으로 콘텐츠 업데이트

뉴스 제공
디엠에듀
2016-12-21 09:34
안양--(뉴스와이어)--독자적인 플래시 학습 기술로 2016년 iECO Award O2O 기술 대상을 받은 ‘디엠에듀’가 213개 패턴과 1250개의 영어 문장이 수록된 ‘움직이는 패턴영어’ 어플을 22일 앱스토어와 플레이스토어에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지난 4년간 개발해온 에빙하우스 복습 기술과 라이트너 학습법이 탑재된 디엠에듀의 ‘움직이는 패턴영어’는 원어민이 실시간으로 콘텐츠를 업데이트하며 현재 사용되는 영어 표현들을 압축, 정리하고 패턴화하기때문에 가장 효율적인 영어공부를 할 수 있다.

또한 모든 콘텐츠가 원어민의 발음으로 제작되기 때문에 올바른 발음으로 학습을 할 수 있으며 듣기 전용 학습모드도 제공되기때문에 스피킹과 리스닝이 중요시 되는 요즘, 최적화된 영어 학습이 가능하다.

뿐만아니라 각 문장에 해당하는 애니메이션이 제공되기 때문에 이중부호화이론에 따라 암기효율이 극대화된다. 인지과학에 기반을 둔 체계적인 4가지 학습방식에 따라 사용자는 단계별로, 다각적으로 지루할 틈 없이 공부할 수 있다.

1년에 3만개의 영단어가 없어지고 생겨나는 만큼 기존의 기계적인 학습 방법과 책을 이용한 공부로는 현지에서 영어를 사용할 때 한계를 느끼기 쉽다. 하지만 디엠에듀의 ‘움직이는 패턴영어’는 이러한 단점을 보완해 시사 콘텐츠에서 직접 패턴을 뽑고 실생활에 유용한 패턴으로 구성했다.

디엠에듀의 ‘움직이는 패턴영어’는 안드로이드와 앱스토에서 다운받을 수 있으며 향후 ‘움직이는 패턴 일본어’와 ‘움직이는 패턴 중국어’도 접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디엠에듀 개요

디엠에듀는 플래시카드를 활용한 스마트러닝 솔루션과 교육컨텐츠를 제공하는 회사이다. 스마트 디바이스와 교육이 효율적으로 만날 때 그 누구도 교육으로부터 소외되지 않는 인간중심의 교육이 가능할 것이라고 믿는다. 올해 3월에 출시한 ‘움직이는 영어’와 ‘움직이는 일본어’로 앱스토어 유료 전체카테고리 1위라는성과를 거두었으며, 2014년 6월, 정보통신산업진흥원 스마트콘텐츠센터 입주기업으로 선정되었다. 주요사업으로는 애니링고-애니메이션 기반 언어학습 플랫폼, Smart Voca-스마트디바이스를 활용한 오프라인 개인 맞춤형 언어학습, 거꾸로 교실-Flipped learning 컨텐츠 지원 서비스가 있다.

디엠에듀 공식 홈페이지: http://www.dm-edu.com

연락처

디엠에듀(DM Edu)
대표 정동명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