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막의 오아시스: 미라몬트 인디언웰스 리조트 앤 스파, 큐리오 - 컬렉션 바이 힐튼에 합류

팜스프링스 인근의 4-다이아몬드 리조트, 조용하고 독특한 호텔 경험 제공

뉴스 제공
Hilton 뉴욕증권거래소 HLT
2016-12-21 17:30
인디언웰스, 캘리포니아 / 매클린, 버지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남부 캘리포니아 사막에 위치한 역사적이고 고요한 4-다이아몬드 리조트가 전세계 특색 있는 고급 호텔들로 구성된 포트폴리오인 큐리오 - A 컬렉션 바이 힐튼(Curio - A Collection by Hilton)에 합류했다.

미라몬트 인디언웰스 리조트 앤 스파, 큐리오 컬렉션 바이 힐튼(Miramonte Indian Wells Resort & Spa, Curio Collection by Hilton)은 산타로사(Santa Rosa Mountains) 산기슭에 자리잡은 11에이커 규모의 오아시스다. 215개의 게스트룸, 스위트 및 빌라로 구성돼있으며 객실 대부분이 리조트의 잘 가꾸어진 정원을 조망하고 있는 미라몬트 인디언웰스 리조트는 고전적인 세련미와 수상 경력이 있는 스파의 편안함이 잘 어우러져 있다.

마크 노갈(Mark Nogal) 큐리오- A 컬렉션 바이 힐튼의 글로벌총괄은 “아름다운 자연과 사막기후로 전세계 여행객들이 인디언웰스를 즐겨찾으며 특히 아름다운 미라몬트 리조트는 세계적인 수준의 스파, 편안한 숙박시설, 가까이 위치한 여러 곳의 골프코스 등 완벽한 조건을 갖추고 있다”며 “이 호텔은 증가하는 우리의 컬렉션을 풍성하게 해주고 놀라운 리조트 경험을 원하는 고객들을 기쁘게 해 줄 것이다”고 말했다.

휴식을 위한 공간

1960년 에라완 가든(Erawan Garden)으로 오픈한 리조트는 국내에서 가장 유명한 스파 및 트리트먼트 시설을 보유하고 있다. 수백만 달러에 이르는 대규모 리노베이션을 거친 1만2000 평방피트의 웰스파(Well Spa)는 편안한 환경에서 수상 경력이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며 13개의 트리트먼트 룸, 제철에 맞는 서비스 및 두 개의 전용 해수 수영장이 딸린 안뜰을 갖추고 있다.

이밖에 사막의 햇빛 아래서 다른 평화로운 경험을 원하는 투숙객들은 스태프를 따라 요가 수업이나 웰니스 산책을 즐길 수도 있고 미라몬트 풀(Miramonte Pool)의 라운지의 파라솔 그늘에서 하루 종일 음식과 음료를 즐길 수도 있다. 풀사이드 카바나는 렌트가 가능하며 더위를 식혀주는 실링팬과 개인용 워터 분사기로 태양으로부터의 안식처를 제공한다. 여기에 평온함을 더하기 위해 피드몬트 풀(Piedmont Pool)은 따뜻한 월풀, 선데크 및 음식과 음료수 서비스를 제공한다.

24시간 운영되는 피트니스 센터는 무료 웨이트 및 최신 운동기구를 갖추고 있다.

리조트 안팎의 다양한 식사 공간

투숙객들은 미라몬트 인디언웰스에서 엄선된 요리를 선택할 수 있다. 전통적인 요리법으로 준비된 신선한 제철 캘리포니아 요리를 전문으로 하는 그로브 아티잔 키친(Grove Artisan Kitchen)에서의 식사는 신성하다. 아침식사를 위한 후에보스 란체로스(Huevos Rancheros)에서 사르수엘라 드 마리스코스(Zarzuela de Mariscos)에서의 저녁식사까지 유기농 식재료와 신선한 허브, 현지 농장에서 사육한 고기, 싱싱한 태평양의 어류, 수제 파스타 등을 사용한 요리들과 혁신적인 채식 요리까지 다양한 메뉴들이 준비되어 있다.

오후 또는 저녁 시간의 휴식을 위해 손님들은 빈야드 라운지(Vineyard Lounge)의 야외 파티오나 편안한 실내공간에서 수제 칵테일 또는 맛있는 간식을 즐기며 긴 하루의 활동 뒤 휴식을 즐길 수 있다. 라운지 의자를 벗어나지 않고 가벼운 식사나 칵테일을 즐기고 싶다면 리조트 내 3개의 풀장에 마련된 풀사이드에서 이용할 수 있다.

정성을 다한 게스트룸, 스위트 및 빌라

미라몬트의 215개 게스트룸, 스위트 및 빌라는 각각 투박한 디자인과 전통이 혼합되었으며 대부분의 객실이 산타로사 산의 훌륭한 경치나 아름다운 리조트 풍경을 조망하고 있다. 부겐빌레아(Bougainvillea)로 덮인 스위트와 빌라는 개별 발코니 또는 반 개별 파티오가 제공된다. 특히 1베드룸의 아파트 스타일 프레지덴셜 스위트(Presidential Suite)의 분리된 식당 공간은 8명의 손님이 앉아 리조트의 풀장을 내려다보며 식사를 즐길 수 있다.

애완동물 친화적인 객실, 객실 내 식사 및 무료 와이파이도 제공된다.

실용적인 실내외 회의 및 웨딩 공간

놀라운 유연성을 자랑하는 3만 5000 평방피트의 행사 및 회합 공간과 11 에이커의 호텔 곳곳에서 제공되는 다양한 정원 공간을 보유한 미라몬트 인디언웰스 리조트 앤 스파는 최대 500명까지 수용이 가능해 이 지역에서 결혼식, 컨퍼런스, 비즈니스 회의 및 사교모임의 장소로 널리 애용되고 있다. 대부분의 시설들이 산타로사 산맥의 아름다운 풍경과 자연광을 활용하고 있다.

마크 제프리(Mark Jeffrey) 미라몬트 인디언웰스 리조트 앤 스파, 큐리오 컬렉션 바이 힐튼 총지배인은 “낭만적인 건축에서 유명한 스파 및 웰니스 프로그램까지, 미라몬트는 사막에서 천연의 아름다움과 함께 휴식을 즐기길 원하는 여행객이 바라는 모든 것을 제공한다”며 “이제 큐리오에 합류해 우리의 독자적인 특성과 정신을 유지하면서도 힐튼의 브랜드 파워를 활용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고 밝혔다.

팜스프링스 국제공항(Palm Springs International Airport)에서 15마일 떨어진 곳에 위치한 리조트는 로스앤젤레스, 샌디에고 및 오렌지카운티에서 차로 두 시간 거리의 인디언웰스밸리(Indian Wells Valley) 중앙에 위치하고 있다.

미라몬트 인디언웰스 리조트 앤 스파, 큐리오 컬렉션 바이 힐튼은 힐튼의 13개 특별한 호텔 브랜드를 위한 수상 경력의 고객 우대 프로그램인 ‘힐튼 H아너스(Hilton HHonors®)’에 참여한다. 힐튼을 통해 직접 예약하는 힐튼 H아너스 회원들은 돈과 시간을 절약할 수 있고 회원 전용 할인, 무료 와이파이, 무료 숙박을 위한 포인트 적립 및 사용 등 그들이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혜택들을 즉각적으로 제공 받을 수 있다.

미라몬트 인디언웰스 리조트 앤 스파의 큐리오 컬렉션 합류를 축하하기 위해 힐튼 H아너스 회원들에게 2016년 12월 20일부터 2017년 6월 30일까지 숙박할 경우 1박당 1000포인트가 제공된다. 미라몬트 인디언웰스 리조트 앤 스파는 록포인트 그룹(Rockpoint Group)의 소유이며 투로즈 호스피털리티(Two Roads Hospitality)가 운영한다. 주소는 45000 Indian Wells Lane, Indian Wells, California 92210이다. 자세한 정보 또는 예약을 원하는 여행객은 전화 +1 760-341-2200 또는 curio.com 참조.

자세한 정보는 curio.com 참조. 고해상도 사진을 비롯한 큐리오 및 호텔들에 관한 추가 정보를 원하는 언론사는 news.curio.com/miramonte 참조.

큐리오- 컬렉션 바이 힐튼(Curio - A Collection by Hilton) 개요

2014년 론칭한 큐리오-컬렉션 바이 힐튼(Curio - A Collection by Hilton™)(curio.com)은 현지의 특색과 진정한 경험을 모색하는 독립심 강한 여행객들의 의지를 충족하면서도 힐튼과 수상 경력의 힐튼 H아너스 프로그램의 명성이 제공하는 조용한 휴식과 지원을 제공하는 특별히 선정된 전세계 고급 호텔로 구성되어있다. 컬렉션의 최신 소식은 news.curio.com, 페이스북(Facebook), 인스타그램(Instagram), 트위터(Twitter), 개발기회에 관한 문의는 hiltonworldwide.com/development 참조.

힐튼(Hilton) 개요

힐튼(뉴욕증권거래소: HLT)은 호스피탈리티 부문 글로벌 리더로서 104개 국가 및 자치령에서 78만 9000개 이상의 객실을 보유한 4800여 개의 호텔과 공동소유 자산을 관리, 프랜차이즈, 직영, 임대의 형태로 운영한다. 지난 97년 동안 힐튼은 특별한 게스트 서비스를 제공하는 전통을 이어가기 위해 최선을 다해왔다. 힐튼 산하 13개의 세계 최고 숙박 브랜드에는 힐튼 호텔 앤 리조트(Hilton Hotels & Resorts), 월도프 아스토리아 호텔 앤 리조트(Waldorf Astoria Hotels & Resorts), 콘래드 호텔 앤 리조트(Conrad Hotels & Resorts), 캐노피 바이 힐튼(Canopy by Hilton), 큐리오 - 컬렉션 바이 힐튼(Curio - A Collection by Hilton), 더블트리 바이 힐튼(Doubletree by Hilton), 앰버시 스위트 바이 힐튼(Embassy Suites by Hilton), 힐튼 가든 인(Hilton Garden Inn), 햄튼 바이 힐튼(Hampton by Hilton), 트루 바이 힐튼(Tru by Hilton), 홈우드 스위트 바이 힐튼(Homewood Suites by Hilton), 홈투 스위트 바이 힐튼(Home2 Suites by Hilton), 힐튼 그랜드 베케이션(Hilton Grand Vacations) 등이 있다. 또한 힐튼은 수상 경력이 있는 고객 로열티 프로그램 힐튼 H아너스(Hilton HHonors®)를 운영 중이다. 선호하는 힐튼 채널을 통해 직접 숙박 예약을 하는 힐튼H아너스 회원은 회원 특가, 무료 표준 와이파이는 물론 디지털 편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디지털 편의 서비스는 업계 선도적인 ‘힐튼H아너스 앱’(Hilton HHonors app)을 통해서만 제공되는 것으로 H아너스 회원은 앱에서 체크인, 객실 선택, 디지털 키(Digital Key)를 활용한 객실 출입 등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news.hiltonworldwide.com)를 방문하거나 페이스북, 트위터, 유튜브, 플리커, 링크드인, 인스타그램 등의 SNS를 통해서 얻을 수 있다.

미라몬트 인디언웰스 리조트 앤 스파(Miramonte Indian Wells Resort & Spa) 개요

미라몬트 인디언웰스 리조트 앤 스파(Miramonte Indian Wells Resort & Spa)는 독립적인 성향의 여행객들을 위해 만들어진 은밀한 사막의 오아시스다. 215개의 객실을 보유한 리조트는 친숙하고 세련된 세계로 쉽게 벗어날 수 있게 해준다. 미라몬트는 수상 경력이 있는 웰스파(Well Spa), 인기 많은 그로브 아티잔 키친(Grove Artisan Kitchen)과 빈야드 라운지(Vineyard Lounge), 3개의 리조트 풀장, 24시간 피트니스 센터, 고급 골프장 및 테니스장 등 많은 시설을 갖추고 있다. 미라몬트 인디언웰스 리조트 앤 스파의 자세한 정보는 www.miramonteresort.com 참조. 트위터(Twitter), 인스타그램(Instagram), 페이스북(Facebook) 팔로우.

투로즈 호스피털리티(Two Roads Hospitality) 개요

2016년 9월 설립된 투로즈 호스피털리티(Two Roads Hospitality)는 독특한 호텔, 열정적인 사람들, 그리고 전세계에서 놀라운 경험을 망라하는 독보적인 컬렉션을 보유한 국제 라이프스타일 회사이다. 회사는 새롭게 합병된 커뮨 앤 데스티네이션 호텔(Commune and Destination Hotels)을 위해 명명되었으며, 부티끄와 라이스프타일 분야에만 종사해온 40년 이상의 전문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조이 드 비브르 호텔(Joie de Vivre Hotels), 톰슨 호텔(Thompson Hotels), 데스티네이션 호텔(Destination Hotels), 토미(tommie) 및 알리라 호텔 & 리조트(Alila Hotels & Resorts)로 구성된 회사는 8개 나라에서 95개 이상의 독립적인 라이프스타일 호텔을 운영 중이며, 수상 경력이 있는 다양한 레스토랑 및 바, 놀라운 휴양지 레지던스, 세계적인 수준의 골프장, 천연의 스파 및 웰니스 시설 등도 운영 중이다. 투로즈 호스피털리티의 자세한 정보는 www.tworoadshotels.com, 트위터(@TwoRoadsHotels), 페이스북(Facebook) 참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61220005594/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hiltonworldwide.com/

연락처

힐튼(Hilton)
에밀리 몽고메리(Emily Montgomery)
+1 703 883 5257
emily.montgomery@hilton.com

재키 토핑스(Jacquie Toppings)
+1 703 883 6587
jacqueline.toppings@hilto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