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동 눈스퀘어, 연말 ‘2016 FW 시즌오프’ 세일 실시

글로벌 SPA 브랜드 ZARA, H&M부터 편집매장 에이랜드까지 최대 60% 할인

풍성한 할인 이벤트와 함께 눈스퀘어에서 즐거운 쇼핑

뉴스 제공
눈스퀘어
2016-12-22 07:30
서울--(뉴스와이어)--경기 불황으로 얼어붙은 소비 심리를 녹이기 위해 각종 할인 행사로 유통업계가 분주한 가운데 명동 복합쇼핑몰 눈스퀘어가 올 하반기를 마무리하는 ‘2016 FW 시즌오프’ 세일을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눈스퀘어는 이번 ‘2016 FW 시즌오프’ 세일을 통해 쇼핑몰에 입점한 패션의류, 잡화 브랜드 상품을 정상가에서 최대 60% 할인된 파격적인 가격으로 내놓는다.

글로벌 SPA 브랜드 자라(ZARA)는 22일부터 전국 자라 매장에서 세일이 시작된다. 할인 규모는 최대 60%로 연말 모임에서 돋보일 수 있는 드레스와 코트 등 2016 FW 신제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H&M 역시 시즌오프에 돌입했다. 여성 코트와 부츠, 남성 패딩을 파격적인 가격으로 선보이고 있다. 세일 기간은 재고 물량이 모두 소진할 때까지다.

뿐만 아니라 남성 스트리트 브랜드 브라운브레스, 에스피오나지에서도 최대 40%까지 할인하며 패션 잡화 브랜드 매장인 풋락커, 슈스파, 찰스앤키스 등에서도 31일까지 최대 50% 할인 및 추가 증정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선물 소비가 특히 많아지는 연말연시를 위해 신진 디자이너 편집샵인 에이랜드 눈스퀘어점에서도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특별한 기프트 박스 및 할인 이벤트를 준비했다.

2016년 힙한 브랜드로 떠오른 베이직코튼의 패션 아이템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가죽 잡화 브랜드 페넥은 특별하게 구성된 ‘크리스마스 기프트 박스’(크리스마스 한정 카드지갑 마르살라/씨그린 컬러 중 택 1, 크리스마스 연필 2자루, 크리스마스 엽서 2장, 크리스마스 뱃지)를 한정 판매한다. 31일 당일에는 전 품목 30% 할인을 실시한다.

눈스퀘어는 2016년을 보내며 그동안 눈스퀘어를 사랑해주신 고객들이 한 해를 행복하게 마무리하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시즌오프를 준비했다며 눈스퀘어의 마지막 연말 시즌오프 행사에서 알찬 쇼핑과 함께 즐거운 몰링을 즐기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눈스퀘어 1층 메인홀에서는 추첨을 통해 12만원 상당의 기프트박스를 증정하는 위시트리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2017년 1월 6일 당첨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눈스퀘어 개요

‘명동의 글로벌 스타일리시 쇼핑몰’을 모토로 오픈한 눈스퀘어. 세계적인 SPA브랜드인 H&M과 ZARA가 모두 입점해 있어 패셔니스타들의 쇼핑천국으로 일컬어진다. 여기에 카시나(KASINA), 브라운브레스(BROWN BREATH), 웨일런(WAYLON) 샵 등과 같은 글로벌 패션 브랜드들까지 한국의 대표적인 패스트 패션의 명가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눈스퀘어는 패션 외에도 토다이, 매드포갈릭, 신라면옥, 타이가든, 더 마샬라, 버거비, 두끼, 스쿨푸드 등 다양한 먹거리 공간과 스타벅스, 가온길, 디어 소피 등의 휴식 공간 그리고 CGV 등 다채로운 즐길 공간이 어우러져 있어 젊은이들의 명동라이프를 주도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noonsquare.com

연락처

눈스퀘어 홍보대행
커뮤니크
우영지 과장
02-788-732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