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앤비엔터테인먼트, 경주대와 MOU 체결… 문화예술대학 활성화에 앞장

경주윈터국제뮤직페스티벌 등 글로벌 프로젝트 진행

2016-12-23 09:00
  • 경주대학교 홍보영상

  • 티앤비엔터테인먼트와 경주대학교가 MOU를 체결하고 문화예술대학 신입생을 함께 모집한다

    티앤비엔터테인먼트와 경주대학교가 MOU를 체결하고 문화예술대학 신입생을 함께 모집한다

서울--(뉴스와이어) 2016년 12월 23일 -- 사단법인 티앤비엔터테인먼트(이하 티앤비)가 세계문화관광예술의 핵심적 인재를 양성하는 경주대학교(이하 경주대) 문화예술대학 활성화에 앞장선다.

평소 예술에 대한 조예가 깊은 경주대 이순자총장과 대한민국의 문화예술을 세계에 알리기 위해 국제무대에서 맹활약하며 예술경영인재양성을 지원하는 사단법인 티앤비엔터테인먼트의 박태환 이사장은 7월 베를린 필하모닉의 수석지휘자인 키릴 페트렌코를 배출한 러시아 옴스크에서 개최된 국제뮤직페스티벌에서 한국음식축제를 콜라보 하며 대성공을 거두어 현지에서 큰 주목을 받았다.

이를 인연으로 이순자 총장과 박태환 이사장은 천년의 역사를 지닌 신라의 수도 경주를 세계의 관광과 문화예술의 중심지로 도약하기 위한 MOU를 체결하고 그 첫 번째 프로젝트로 경주대 실용음악공연학과 신입생을 함께 모집한다.

그 일환으로 11월에는 제1회 경주국제뮤직콩쿠르가 성황리에 개최되었으며 영재아카데미, 평생교육원이 점차적으로 개설될 예정이다.

또한 2월 개최될 제1회 경주윈터국제뮤직페스티벌도 많은 아티스트와 학생들의 참가문의가 쇄도하고 있다. 티앤비와 경주대는 다양한 국제문화행사를 경주에서 개최해 많은 외국인을 경주로 유치할 뿐만 아니라 경주대의 인재들이 졸업 후 세계시장에서 활동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하려 한다.

경주대학교 실용음악공연학과는 음악(기악, 성악, 지휘, 작곡, 현악기/국악기제작), 실용음악(보컬, 기타, 건반, 작곡, 기악), 국악(기악, 성악, 가야금병창, 지휘, 작곡), 공연(뮤지컬, 마술, 코미디, 연기, 영상 ,유아음악), 예술경영 등의 다양한 세부분야로 구성되어 있다.

경주대 실용음악공연학과 학생들은 세계 무대에서 활동하는 최정상급의 교수진들로부터 노하우를 배우고 티앤비가 주최하는 글로벌 공연 프로젝트 및 국제 뮤직/아트 페스티벌 등 에 참가해 실전경험을 익히며 취업 및 유학경쟁력을 강화한다.

세계 90여개 대학과 MOU를 체결하고 ‘7+1’ 해외 학기제(장학금 지급), 외국인전임교원 수업 등 최고 수준의 국제화 교육을 시행하고 있는 경주대학교의 2017 신입생 접수(가군)는 1월 4일(수), 편입생 접수는 12월 30일(금)까지이다.

티앤비엔터테인먼트 개요

티앤비엔터테인먼트는 누구도 생각하지 못하는 공연기획뿐만 아니라 아티스트 개개인에 맞춘 최고의 음반을 제작하며 정기적인 오디션을 통해 아티스트를 발굴하여 대중화에 앞장서고 있다. 또한 연습실 대여를 통해 최상의 조건에서 공연을 준비 할 수 있도록 제공한다. 티앤비엔터테인먼트는 저소득층, 문화소외계층, 다문화가정 등 실질적으로 문화적 혜택을 받지 못하는 이웃들에게 여러가지 문화적 혜택을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으며 문화나눔에 동참하고자 하는 기업 및 단체 또는 개인의 작은 손길을 기다리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tnbenter.com

언론 연락처

티앤비엔터테인먼트
기획팀
이화영 실장
02-522-5973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