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팔, 소비자중심경영 인증 획득

소비자 중심의 159년 브랜드 철학을 실천한 공로 인정받아

제품 개발 및 도입 단계부터 국내 소비자 성향과 선호도 파악 및 적용해오며 소비자 중심의 경영 실천

“주방뿐 아니라 생활 전반에서 혁신을 거듭하며 소비자 중심의 제품과 서비스 제공할 것”

뉴스 제공
테팔
2016-12-23 10:53
서울--(뉴스와이어)--159년 전통의 세계적인 종합 가정용품 전문 기업 그룹세브의 대표 브랜드이자 주방용품부터 소형가전까지 편리한 생활을 디자인하는 가정용품 전문 브랜드 테팔(대표 팽경인)이 22일 공정거래위원회와 한국소비자원이 수여하는 소비자중심경영 (CCM, Consumer Centered Management) 인증을 받았다.

CCM 인증제도란 기업이 수행하는 모든 활동을 소비자의 관점에서 소비자 중심으로 구성하고 관련 경영활동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있는지를 평가하여 인증하는 제도로 공정거래위원회가 인증하고 한국소비자원이 운영하는 공신력있는 제도다.

더욱이 테팔은 이번 CCM 인증을 위하여 공정위가 지정하는 CCM 관련 교육을 이수하였을 뿐만 아니라 소비자 불만 예방 및 사후관리 등 다양한 분야에서 경영 체계를 더욱 효율적으로 개선하는 등 소비자 중심 경영에 힘써온 점을 인정받았다.

특히 국내에 새로운 카테고리나 신제품을 개발 및 도입시 사전 소비자 조사를 실시, 국내 소비자들의 요구와 필요사항을 꼼꼼하게 파악하고 이를 기반으로 국내 소비자들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해 왔다는 점이 높이 평가되었다.

CCM 인증서 수여식에 참석한 (유)그룹세브코리아 팽경인 대표는 “소비자 중심의 브랜드 철학을 기반으로 성장해 온 테팔은 CCM 운영위원회를 설치, CEO를 비롯한 전직원이 자발적으로 참여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 중심의 경영을 실천, 고객의 의견이 적극적으로 반영된 혁신적인 제품과 서비스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테팔은 세계 최초 눌어붙지 않는 프라이팬을 발명한 이래로 붙였다 뗐다 하는 손잡이로 편리한 매직핸즈 등 소비자들의 생활을 유심히 관찰해 숨어있는 불편함을 해소할 수 있는 혁신적인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또한 이러한 혁신성을 종합 가정용품으로 확장해 2014년부터 청소기, 이미용기 등 소비자의 삶을 편리하게 하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였다. 테팔은 올해 공기청정기까지 출시하며 종합 가정용품 전문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소비자 중심의 브랜드 철학을 기반으로 성장해 온 테팔은 이번 CCM 인증 획득을 기점으로 소비자중심경영을 강화해 소비자의 만족도를 향상시키고 생활을 보다 행복하게 해주는 브랜드로 성장할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tefal.co.kr

연락처

(유)그룹세브코리아
080-733-7878

홍보대행
SMC
신기해 대리
02-3445-304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