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T, 노바-테크 엔지니어링 인수

2016-12-23 11:15
DALLAS--(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어드밴스드 인테그레이션 테크놀로지(Advanced Integration Technology, 이하 AIT)는 노바-테크 엔지니어링 (Nova-Tech Engineering, 이하 노바-테크)에 대한 투자를 22일 발표했다.

워싱턴 주 린우드 시에 본사를 둔 노바-테크는 항공우주 및 우주발사체 산업에 필수적인 조립 자동화, 자재운반관리, 마찰교반용접 장비 및 툴링을 설계하고 통합하는 업체다. 노바-테크의 뛰어난 기술팀과 임원진은 AIT 가족으로 합류한 후에도, 노바-테크의 최고경영자 윌리엄 B. (베니) 틸(William B. (‘Benny’) Teal )이 이끄는 별도의 사업 분야 및 브랜드로서 업무를 계속하게 된다.

AIT의 회장 겸 최고경영자 에드 찰루파(Ed Chalupa)는 “우리 업계에서 노바-테크는 뛰어난 엔지니어링과 헌신적인 고객 서비스의 대명사다”며 “베니와 그의 팀은 항공우주 산업의 발전을 촉진시켜온 기업가 정신과 혁신의 귀감이 되는 문화를 수립했다”고 밝혔다. 이어 “노바-테크는 세계 시장 및 우주 발사 같은 인접 분야에서 강력한 영향력을 보유하고 있으며, 우리 업계에서 단연 독보적이다”고 말했다.

틸은 “자동화 공급 기반이 해외에서 통합되는 추세인 만큼, 항공우주 분야에서도 자동화 채택이 가속화되고 있다”며 “이런 환경에서 파트너를 갖게 되고, 이 정도 규모의 기술력과 엔지니어링 능력을 갖춘 플랫폼의 일부가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AIT의 노바-테크에 대한 투자는, 이달 초 쿠카 시스템즈 노스아메리카(KUKA Systems North America LLC)로부터 (최근 재조직된) 쿠카 시스템즈 에어로스페이스 노스아메리카(KUKA Systems Aerospace North America)를 분리 인수한 데 이은, 항공우주 자동화 분야에서 두 번째 인수 거래다.

이 거래의 재무 조건은 공개되지 않았다.

AIT 개요

AIT는 전세계 항공우주 및 방위 산업에 주력하는 세계 최대의 자동화, 공장 통합, 툴링 솔루션 공급업체다. AIT는 텍사스 주 플레이노 시 본사에서 항공우주 기체 조립을 위한 자동화 툴링 및 관련 장비를 설계, 제조, 설치한다. 세계에서 가장 규모가 크고 기술적으로 가장 앞서 있는 항공우주 OEM(주문자상표부착생산) 업체들, 그리고 보잉(Boeing), 에어버스(Airbus), 록히드 마틴(Lockheed Martin), 노스롭 그루먼(Northrop Grumman), 스피릿 에어로시스템즈(Spirit AeroSystems), 트라이엄프(Triumph), 봄바디어(Bombardier) 등 1급 공급업체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한다. 미국, 캐나다, 스페인, 스웨덴에 시설을 운영 중이다.

노바-테크(Nova-Tech) 개요

올해로 설립된 지 48년 된 노바-테크는 전세계 항공우주 업계에 제조 솔루션을 제공하는 안정된 우수업체다. 워싱턴 주 린우드 시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사우스캐롤라이나 주, 앨라배마 주, 독일, 브라질, 영국에 지사를 보유하고 있다. 모든 주요 상업용 항공기 제조업체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며, 방위 산업 및 우주발사체 사업에도 참여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www.aint.com 참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61222005401/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aint.com

연락처

AIT
수잔 하더웨이(Susan Hardaway)
1 972-543-6675
shardaway@aint.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