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은콘텐츠, ‘내 손 안의 남자친구-채진 편’ 카카오 페이지에서 신규 시리즈 오픈

뉴스 제공
이은콘텐츠
2016-12-26 08:30
서울--(뉴스와이어)--이은콘텐츠가 2016년 상반기 웹소설과 동영상 콘텐츠가 만나 비주얼픽션(Visual Fiction)으로 모바일 콘텐츠 형식의 새로운 바람을 일으킨 ‘내 손 안의 남자친구(내손남)’의 신규 시리즈를 25일부터 카카오 페이지에서 연재한다고 밝혔다.

총 5편으로 구성된 내손남 시리즈는 지난 시즌 인수와 건우 편에 이어 공개되는 ‘넌 내가 지킬게(채진 편)’에서는 연하남을 소재로 한 대학교 캠퍼스를 배경으로 그려진 감성 청춘 로맨스이다.

1인칭 시점으로 모바일 콘텐츠에 최적화된 남자주인공 동영상과 함께 스토리를 읽기 때문에 기존 텍스트로만 구성된 웹소설을 읽는 것보다 훨씬 더 생생한 느낌으로 몰입감을 높여준다.

피키캐스트에 연재되었던 가상 연애시뮬레이션 인기 웹드라마 내손남과는 색다른 스토리로 전개되는 웹소설 ‘내 손 안의 남자친구’는 내년 상반기까지 준큐와 세용 편을 연재 기획 중이다.

이은콘텐츠 개요

이은콘텐츠는 개인 및 기업의 히스토리텔링을 바탕으로 최적의 콘텐츠를 제작하는 소셜콘텐츠 퍼블리싱 기업이다. 또한 이북 전문 출판사 이은북을 함께 운영하고 있다. 이은북에서는 즐거운 책, 짜릿한 책, 읽고난 후 뭔가 남는 책, 사람과 꿈을 이어주는 책을 출판한다.

나만 아는 세 번째 건우 편 보기: http://bit.ly/2bvX5OH
떡볶이 성애자 인수 편 보기: http://bit.ly/2bzcaxw

웹사이트: http://www.eeuncontents.com

연락처

이은콘텐츠
소셜에디터팀
이지영 팀장
02-334-120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