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루티스트 박태환의 12번째 디지털 싱글앨범 ‘Feliz Navidad’ 24일 발매

박태환이 전하는 따뜻한 위로와 기적을 담은 크리스마스 선물

2016-12-24 09:00
서울--(뉴스와이어)--한국을 넘어 유라시아 최고의 공연기획자 겸 플루티스트 박태환의 열두 번째 디지털 싱글앨범 ‘Trio Part.3’가 12월 24일 (사)티앤비엔터테인먼트를 통해 발매된다.

2년전 4집 에 이어 또 한 번 크리스마스의 선물을 가지고 온 그는 타이틀 곡 ‘축복송(Blessing song)’을 필두로 나 같은 죄인 살리신, 내 주를 가까이 하게 함은, 축복 받은 생명의 윤무 4곡의 찬송가로 모두에게 따뜻한 위로와 기적이 되는 곡들로 구성하였다.

앨범명과 같이 이번 앨범에는 전 트랙이 플루트, 첼로, 피아노의 트리오 구성으로 세 악기 최고의 호흡을 보여주고 있다. 화려한 테크닉, 풍부한 감성, 파워풀한 연주력을 겸비한 박태환, 감동의 깊은 울림을 선사하는 첼리스트 이지연, 열정과 지성을 겸비한 피아니스트 최빛날이 만나 완벽한 조화로 깊어진 감정의 멜로디와 아름다운 선율미를 느낄 수 있을 것이다.

추운 겨울 속 마음을 따뜻하게 녹여줄 세 악기의 따뜻한 음색으로 포근함을 담은 이번 음반은 모든 사랑하는 이들에게 따듯한 크리스마스를 선사할 것이다.

플루티스트 박태환은 현재 사)티앤비엔터테인먼트 설립자이자 이사장 및 주)티앤비 뮤직 대표이사를 겸하며 2012년 칠레 산티아고 국제콩쿠르 심사위원으로 위촉을 시작으로 음악협회, 음악교육신문사, 러시아옴스크 국제 콩쿠르, 티앤비 국제아티스트 콩쿠르 등 국내외 심사위원으로 활발히 활동을 하고 있으며 동시에 세계적인 플루트 메이커 Miyazawa 아티스트 위촉과 러시아옴스크 국제뮤직페스티벌 음악감독과 솔리스트 등 전 세계를 무대로 활발히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또한 체코브르노콘서바토리(야나체크 국립음대)와 경주대학교의 전임교수로 후학양성에도 힘을 쏟고 있다.

첼리스트 이지연은 오사카국제콩쿠르,티앤비국제아티스트콩쿠르, 미국 이스트코스트컴피티션에서 우승 했으며 러시아 야쿠츠크 음악상, 야쿠티아국립필하모닉오케스트라 연주가상 수상을 하였으며, 러시아 옴스크필하모닉 오케스트라, 심포니카 뮤지카(야쿠티아 국립오케스트라) 초청 협연, 영국왕립음악원 Music Festival Concert , 호주& 한국 수교 54주년 기념 음악회 Sydney Opera House 오케스트라, 2015 북촌 뮤직 페스티벌, 티앤비 비루투오소 시리즈 초청 연주 등 다양한 연주활동을 하고있다.

피아니스트 최빛날은 서울대학교 석사과정 Teaching Assistant 전액 장학생 졸업 하여 음악세계신문사 콩쿨 전체대상, Italy Amalfi-music festival Young Artist 선정 및 연주, 오사카국제콩쿨 입상, International Chopin Piano Competition in Asia 입상 등 하였으며, 예술의전당 아카데미 영재콘서트, 세종문화회관에서 한국 원로오케스트라 협연, 서울대학교 ‘쇼팽, 온 다’뮤직 페스티발 연주 등 다양한 연주활동을 하고 있다.

◇PROGRAM

타이틀 : 축복송(Blessing song)

나 같은 죄인 살리신(Amazing Grace with Bach)

내 주를 가까이 하게 함은(Nearer, My God, to Thee) L.Mason

축복송(Blessing song) Jung-Mee Song

축복 받은 생명의 윤무(Reigen Seliger Geister) Ch.W.Gluck

티앤비엔터테인먼트 개요

티앤비엔터테인먼트는 누구도 생각하지 못하는 공연기획뿐만 아니라 아티스트 개개인에 맞춘 최고의 음반을 제작하며 정기적인 오디션을 통해 아티스트를 발굴하여 대중화에 앞장서고 있다. 또한 연습실 대여를 통해 최상의 조건에서 공연을 준비 할 수 있도록 제공한다. 티앤비엔터테인먼트는 저소득층, 문화소외계층, 다문화가정 등 실질적으로 문화적 혜택을 받지 못하는 이웃들에게 여러가지 문화적 혜택을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으며 문화나눔에 동참하고자 하는 기업 및 단체 또는 개인의 작은 손길을 기다리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tnbenter.com

연락처

티앤비엔터테인먼트
기획팀
이화영 실장
02-522-597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