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PC, ‘2016 뭄바이 한국 우수상품전’ 참여

뉴스 제공
엠에스코
2016-12-27 09:30
서울--(뉴스와이어)--토탈 홈 케어 뷰티 브랜드 ‘DPC(더마퓨어클리닉)’가 19일부터 20일까지(2일간) 뭄바이 봄베이 전시장에서 열린 ‘2016 뭄바이 한국 우수상품전’에 참여해 인도 진출의 첫 걸음을 내딛었다.

산업통상자원부와 코트라가 주최 및 주관한 ‘2016 뭄바이 한국 우수상품전’은 중소 유망 상품을 중심으로 인도 시장 진출 확대를 위해 마련되었다.

이번 박람회에는 우리나라 100여개 업체가 참가 하였으며, 총 12개국 600여명의 바이어가 참가해 인도에서는 역대 최대 규모의 한국 상품전으로 기록되었다.

DPC는 박람회 기간 동안 DPC 전용관을 마련하고 해외 바이어들과 관람객들에게 자사 대표 아이템인 ‘스킨아이론’과 ‘울트라 V 리프팅 롤러’ 등 뷰티 디바이스의 체험 기회를 제공하고, ‘노블레스 수타 아이크림’ 등 다양한 스킨케어 제품들을 공개하여 화장품관 중 가장 큰 성황을 이뤘다.

특히 이번 박람회에서 상담에 적극적으로 참여한 120여명의 현지 바이어들은 페이스&바디 올인원 뷰티 디바이스인 ‘스킨아이론’의 미세전류, 진동, 온열, LED 기능에 주목하였고, ‘듀얼 마스터 비타민, C 세럼’의 높은 비타민 함량과 듀얼 세럼이라는 점에 큰 관심을 보였다.

DPC를 제조·판매하는 엠에스코 서문성 대표는 “이번 박람회에서 인도 현지는 물론 유럽, 러시아, 아랍 등 세계 각국 120여명의 바이어들과 미팅을 진행했으며, 뭄바이 한국 우수상품전을 통해 포스트 차이나로 불리며 잠재력이 큰 인도시장에서 DPC 브랜드를 알리게되어 만족한다고”고 말했다.

한편 엠에스코는 이번 박람회를 시작으로 해외 유명 박람회에 다수 참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엠에스코 개요

엠에스코는 2012년 4월에 설립된 화장품 수입 및 국내제조 업체로 에스테티션의 손길을 담은 토탈 홈케어 뷰티 브랜드, DPC(더마퓨어클리닉)와 독일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DADO SENS(다도센스), 독일 내츄럴 코스메틱 브랜드, ANNEMARIE BORLIND(안네마리보린) 등을 운영하고 있다. 주요 판매 채널은 홈쇼핑, 온라인몰, 면세점 등이다.

웹사이트: http://www.makeastosay.com/

연락처

엠에스코
마케팅팀
이주연 사원
02-544-2468
이메일 보내기